첫 스티밋 게시물이자 자기소개 : )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제 첫 블로그 포스팅이자 저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글을 끄적이고있습니당ㅎㅎ

그럼 저에대해 알아보러 가볼까요!??
(별로알고싶지않...) 아도 소개할꺼에옹ㅡ3ㅡ

Q. 닉네임이 '찌니'인 이유가 있나요?

A. 찌니는 본명 맨 뒷글자를 따서
친구들이 늘 불러주는 이름이에요!
늘 싱글벙글한 저는 기부니가 좋을때 앙! 기모찌니!! 를 외치곤 한답니다 ㅎㅎ

Q. 나이가 어떻게 되나요??

A. 지금은 대학 1학년 생! 갓슴살! 이지만
빠른년생이라 아직 19살 애매한 나이랍니다!
.
.
.
하지만 새내기답게 술에 쩔어살고 술을 좋아해요ㅎㅎ

Q. 술 잘마시나요??

A. 못마시는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노빠꾸인생을 외치는 저는 늘 만취상태..... ㅎㅎ....

#지나친 음주는 몸에 좋지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하생략ㅋㅋㅋㅋㅋㅋㅋ

Q. 술 말고 또 좋아하는 관심사는?

A. 저는 여행다니는 것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특히 여행에 가서 다른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과
한복을 입고 다른나라에 가서 우리나라에 대해 알리는 둥
새롭게 접해보는 것들이 너무 좋아요!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는것도! 너무좋아해용ㅎ
앞으로도 장학금 받는대로 어디든지!
떠날예정입니다~~

.
.
.
Q. 블로그에 포스팅 하고 싶은 것들은?

A. 우타이테들을 소개 하는 시간을 갖고 싶어요!
뜬금없지만 사실 저는 오덕입니다!!(덕밍아웃)
스티커 이미지
정확히 말하면 보컬덕입니당....♥
조만간 우타이테들을 알아보는시간을 크흡...
가져보도록할 예정입니다

그리구 대외활동에 관한 포스팅도 하고싶어요!!!
또또... 스티밋을 하고 있는 한국의 대학생들이 모여서 '스티미언'이라는 소모임도
갖고 있답니다! 거기에 관한 포스팅도 하려구 합니다 :) 아이좋아

Q. 남자친구는 있나요?
A. 사진 참고 (이하 생략)

커플....? 커플인가?
ㅎ....?? 커플?

뷁....ㅜ

★짧았던 제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이정도면 저에대해
다 아시는거라고 보시면됩니다!!

단순하고 엉뚱하고 노는거좋아하는
그저 평범한 슴살 찌니의 일상탈출블로그!!(길다)

♥많이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총총~*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