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블리]해장도 하고싶고 곱창도 먹고싶을땐 곱창전골

안녕하세요 소주블리입니다 :)
얼마전에 너무 오버해서 술을 마신 나머지 ..
정말 웬만하면 ! 숙취가 거의! 없는 저인데 ㅠ.ㅠ
골골 거리고 있었답니다..

그 와중에 친구 디오자 오빠가 저녁을 사준다길래
또 그런 기회는 제가 놓칠 수 없죠 ㅎㅎ

해장도 할겸 ~ 제가 좋아하는 곱창도 먹을겸~
어~~~얼큰한 곱창 전골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
IMG_5930.jpg

저와 제 남자친구 그리고 디오자오빠와 함께 간 곳은 왕십리 정 곱창입니닷
그러나 실제 위치는 세종대 근처라는거 ㅎㅎ

IMG_5937.jpg

가게 간판이에용 !
그리고 이런 날씨엔 실내가 아니라 야외에서 먹어줘야죠 ㅎㅎ

IMG_5933.jpg

IMG_5931.jpg

곱창전골 2~3인분을 시키고 끓는 동안 기본안주를 줍줍 합니다 히히

IMG_5930.jpg

IMG_5932.jpg

안에 기본으로 들어있는 우동 사리도 맛나고
곱창도 맛있고 각종 버섯에다가
매~~~콤한 그 국물이 키야....
전 밥순이라 공기밥 하나도 따로 시켜 같이 먹었더니 정말 맛이 일품이었답니당

IMG_5934.jpg

요래요래 만들어놓고 짠 할때마다 안주로 쏙 !

그리고 곱창은 또 볶음밥 해먹는 재미 아니겠어요~ ㅎㅎ
저희는 남은 국물도 계속 먹고싶어했더니
사장님께서 다른데다가 볶음밥을 만들어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

IMG_5936.jpg

물론 철판에 눌러 붙은 볶음밥을 박박 긁어먹는 재미도 있지만!
남은 전골 국물도 마시고 볶음밥도 먹고 괜찮았어용 :)
IMG_5938.jpg
이 날은 제가 컨디션이 안좋은 관계로 2병만 딱 클리어 하고 일어났답니다 ㅎㅎ
디오자오빠가 사주는 저녁이라 더 맛이있었네요 ㅎㅎ

IMG_5935.JPG

이상 소주블리였습니다!
불금인 오늘 여러분들의 술은 무엇인가요?

@sojuvely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