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테이블 :: 버터장조림비빔밥

P20180404_165724121_3C6D421F-27B3-4A6F-A393-D3F4637B0DB4 (4).jpg

솥밥 테이블 ::

버터장조림비빔밥

우리집에서 냉장고에 들어간 반찬을 꺼내 먹는 것이 쉽지가 않다. 뭐든 냉장고에 한번 들어가면 왜 이렇게 나오는게 힘이든지. 장조림도 해서 넣어두었던 것을 까먹고 있었다.. ㅋㅋㅋㅋㅋ 아놔.. 뭐 먹을까 생각하며 냉장고 열어보니 깊숙이 안쪽에 있던 장조림을 발견했다. ㅠㅠ 진짜 내가 했지만 맛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너는 거기에 아직도 있는거니... 의문이네...

그래서 점심으로 버터장조림비빔밥을 해먹기로 했습니다. 그냥 달걀후라이 하나해서 먹을까 하다가 또 하려고 보니 비주얼욕심도 나고 금방할 수 있는 것 이기에 아이가 잠든틈타 점심을 해결했지요. 사실 이 장조림도 아내의 식탁 레시피거든요..흐흐흐 레시피에서 돼지고기 안심사용했는데 냉장고에 넣어두어도 기름이 안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소고기장조림은 기름이 껴서 냉장고에서 꺼내 먹을때 전자레인지에 돌려줘야했거든요 ㅠㅠ (소고기에 기름이 많은 부위였나...? 사실 소고기 장조림은 제가 한게 아니라 잘모르겠지만.. 저는 그랬습니다)

무튼 저와는 아무상관없는 아내의 식탁이지만 정말 스팀잇에서 알게되고는 아내의 식탁 빠순이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조리할때는 어플 사용하는데 조리중간중간 타이머기능도 함께있어 무척이나 편하게 잘 쓰고 있지요. 하지만 가끔 먹고싶은 음식이 있어서 찾았는데 없었을 때의 슬픔이란 ㅠㅠ ... 이야기가 또 샛길로 빠졌네요. ㅋㅋㅋ 그래도 매일매일 레시피 찾아가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내의 식탁 @wcuisine 버터장조림비빔밥
https://steemit.com/kr/@wcuisine/25qyse

일단 장조림이 맛있으니 맛이 없을 수 없습니다. 다만 저는 저는 버터를 레시피보다 많이 넣은 것 같아요 ㅠㅠ 눈대중으로 대충 잘라 넣어서.. 하지만 나에게는 탄산이 있으므로!!! 문제없다 ㅋㅋㅋㅋ 맛있게 점심 한끼 먹었습니다. 장조림을 듬뿍 올려서 말이죠.

다들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는지요?
오늘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주말이여 내게오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