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저녁은 부대찌게 먹스팀!




[Smigol-일상]저녁은 부대찌게 먹스팀!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Smigol 입니다. 먹스팀은 정말 맘에 안든는 곳이면 안올리지만 요즘 식당 추천 할 만한 곳이 많네요 ㅎㅎ 요기도 제 기준 맛집으로 생각하고 자주 가려고 합니다~!!



주소 : 충북 진천군 이월면 진광로 788
상호명 : 식당788




오늘의 주문 메뉴는 부대찌게3인 + 직화구이 1인분 입니다.




부대찌게는 펄펄 끓어야 맛이 우러나지요~!




기본 밑반찬은 소소합니다.




밥에 버터를 꼭 비비시라고 저걸 주시더라구요. 저는 태어나서 버터에 밥을 처음 비벼먹어보았습니다. 엄청 느끼할 줄 알았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와우 ....




살포시 ~! 올려줍니다.




직화구이인데요. 음식요리하는거 잠깐 봤는데 진짜로 볶을떄 불맛을 내더라구요.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1인분인데 양도 푸짐했구요. 셋트메뉴는 양이 적기마련인데요 ㅎㅎ




버터비빔밥 + 고기 + 김 같이 먹으면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부대찌게 먹스팀인데 어째 부대찌게 사진이 별로 없네요. 우선 요기가 맘에 들었던 것이 부대찌게를 시키면 밥 무제한 공짜! 라면사리 무제한 공짜! 입니다. 가서 밥2공기 뚝딱! 그리고 라면사리도 배터지게 먹고 나왔네요. 어제는 무한리필 소주를 먹었는데 요즘 무한리필이 대세인가요? 맛도 맛이지만 음식 질이 떨어지는 것은 절대코 아니였습니다.




잠깐 누었는데. 꿈나라로 갔다가 갑자기 눈이 떠졌습니다. 요즘 야근이 많아서 넘나 피곤했나봐요. 방송 시간을 약간 놓쳤는데 DLive 방송 조금 하고 다시 자야겠네요~! 다들 즐거운 불금 보내시길 바래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