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구세군을 위한 길거리 공연 재능기부(★동영상 있음★)+5만원 기부


안녕하세요~ 행복전도사@smartcome입니다^^

연말 불우한 이웃을 돕기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구세군'이자나요. ㅎㅎㅎ
오늘은 추운데 고생하는 구세군 자원봉사자 분과 불우한 이웃을 돕기위해 구세군 냄비 옆에서 버스킹을 했습니다!!


네 맞습니다 ㅎㅎㅎ 사람이 많은 번화가로 나가서 구세군과 함께 버스킹을 했습니다!
저는 행복을 나누기위해 프리허그를 해왔고 요즘은 버스킹으로 바꾸었거든요 ㅎㅎㅎㅎ
일단 영상부터 보시죠!! '제목은 긱스-Officially missing you 입니다'

날이 춥고 요즘 연습을 안해서그런지 가사를 많이 절고 음정도 불안하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구세군을 도와 약 3시간동안 추위와 싸웠습니다! 추워서 구세군 분들에게 두유를 사드리고 함께 먹었는데 사진이 없어젔네용.... 추위를 저의 따뜻함으로 이겨보겠습니다!!


남들은 기부하라고 해놓고 제가 안하면 안되겠죠? ㅎㅎㅎ 저에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장소를 빌려주신 구세군 분들께 장소비 명목으로 5만원을 드렸습니다 ㅎㅎㅎ


쓸데 없는 짓 일수도있고, 불우한 이웃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치만 많은 분들에게 아직 세상은 따듯하고 앞으로 우리가 더욱 따듯하게 만들어 갈 수 있는, 그런 세상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실종아동을 찾습니다
실종.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