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둘라님께 스팀파워 임대를 받았습니다.

img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 정말 감사하게도 @abdullar 님께서 한달간 50MV 스팀 파워를 임대해 주셨습니다.

지금까지 부족한 보팅 파워로 인해 뭍혀가던 좋은 글들을 보며 아쉬워 하던 일을 생각하면 설레고 기쁜 마음도 드는 한편, 저보다 더 잘 하실 수 있는 분들을 제치고 선정되었다니 갑자기 어깨가 무거워지는 기분입니다.

앞으로 한달간 저는 임대 받은 파워를 아래의 기준을 중심으로 활용하겠습니다.

  1. @abdullar 님께서 임대 조건으로 제시하셨던 대로 최근 이슈가 되었던 표절 및 몰아주기 보팅에 관련된 아이디에는 보팅 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뉴스 기사나 노래 가사 처럼 단순히 가져온 글 등 독창성이 결여된 글도 보팅에서 제외 하겠습니다.

  2. 처음 신청할 때 생각했던 대로 좋은 글 들임에도 보상이 적게 주어진 채로 밀려나는 글들을 집중적으로 발굴해 보겠습니다.
    글의 가치에 비해 보상이 현저히 적다고 판단 되는 글에 집중적으로 보팅하겠습니다.

  3. 뉴비 분들이 잘 정착하실 수 있도록 kr-newbie 글에도 우선순위를 두겠습니다.


신기하게도 오늘이 제가 스팀잇에 온지 딱 한달이 되는 날입니다.

오늘로 제 스팀파워가 딱 300을 넘었구요.

게다가 제 명성 수치가 지금 현재 51.9 네요. 오늘 중에 52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정도면 뉴비 딱지를 떼야지 라고 생각하던 찰나에 이렇게 다른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까지 잡게 되어 좀 더 각별한 하루로 기억 될 듯 합니다.

모두 함께 발전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