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팔로워 이벤트] "팔로우, 리스팀하고 스팀달러 받자" (본 이벤트는 완료되었습니다.)

DQmaQQBuEX3P4k5ikc6j2Hjn4uhY4JgxWc8pHThCrRaBdZJ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sirin418 입니다. 벌써 제가 스팀잇에 온 지 2주가 넘었네요. 많은 걸 느끼고 있습니다. ㅎㅎ
1달 정도 되면 리뷰도 써 볼까 합니다. 그런데 그 전에! 지금 막 딱 300팔로워가 채워졌네요.

감사드립니다. 꾸벅. 보잘 것 없는 제 글을 봐주시고, 팔로우 해주셔서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보답을 해드리고 싶은데, 제가 학생이다보니 코인으로 번 돈도 책값이다, 뭐다 다 나가버려서.. 돈은 없고 그간 모은 스팀달러로 해드리고 싶습니다! 전혀 부담 느끼시지 않아도 되니 편안하게 참여해주세요. 제가 여기서 모은 스팀 달러는 다 여러분들 덕이니까요. 우리의 추억이다 생각하시고 편하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따로 뭐.. 보팅이나 그런 거 안하셔도 됩니다! 댓글만 달아주시면 보팅은 부담이 되실 것 같아, 안하셔도 된다고 하려 했는데 @opsteemit 님 주사위 밖에 아는 게 없어서 ㅠㅠ 보팅 부담 가지시지 마시고 살짝씩만 눌러주고 가시면 주사위 저녁에 돌리겠습니다.ㅎㅎ 3분 5분 을 뽑아 1SBD 씩 송금해드리겠습니당!

그럼 전 저녁에 다시 오겠습니다. 빡세게 공부하기 전에 친구랑 놀아야 하니까요. 하하하.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