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닝 풀 허브 + 주연 마이닝게이트(마이너플레이)로 집에서도 쉽게 채굴을 경험해보자

​안녕하세요, 식타미에스입니다. @sictami

오늘은 제가 좀 소개 해 드리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어 몇자 적어볼까 합니다.
주연테크라는 중소기업에서 주연마이닝게이트를 오픈하였다는 소식을 접하고
블로그에도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사실 손가락 잘릴 각오 하고, 회사에서 카페에서 집에서 살짝쿵 돌려 보았습니다.
채굴되서 어떻게 하는것인지 너무 궁금했던 저는 그렇게 채굴을 맛보았네요.

먼저,

주연테크라는 PC회사에서 AMD를 사용한 홈 "크립토PC" 라는 것을 내 놓은 것을 하시나요?
브랜드PC에서 좀 과감한 선택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부디 좋은 뿌리 내려가길 빌어봅니다)
두마리 토끼를 잡자는 취지로 낸것 같은데,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전기료가 어떻게 계산될지가 관건이겠군요

일단을 전문을 하시는 분들 외,
채굴을 접하고 싶은 분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 해 보겠습니다.

[주연 마이닝게이트] (http://www.jooyonmining.com)
먼저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위해 위 URL로 접속합니다.

주연테크채굴마이닝게이트.JPG

그간, 채굴 설정 하는 방법들은 너무 어렵다고 생각했고, 좋은 장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전기료가 많이 나온다고 생각했고, 채산성을 맞출만한 스팩으로 사양을 구성하기도 어렵다고 생각했고..
머 그래서 채굴은 생각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같은 분들께는 신기방기 하겠구나 싶어 먼저 테스트 해보고 물어온 것이 주연 마이너플레이!!!

주연마이닝게이트.jpg

아이콘은 왼쪽처럼, 프로그램 실행 시 화면은 오른쪽 처럼 나와요.

먼저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실행하기전,

마이닝 풀 허브에 접속을 해 간단한 가입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마이닝풀허브] (http://www.jooyonmining.com)

마이닝풀허브.jpg

마이닝풀허브2.jpg

관심있으신 분들은 재미로 저를 따라오세요!!

아이디를 적으시고 암호와 핀설정 등을 하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기존 거래소 트레이딩을 하시던 분들이라면
거래소와 같은 아이디나 이름은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지극히 개인적이 생각!

채굴용으로 별도로 쓸 아이디를 생각해서 만들어 주세요
또한, OTP설정을 모든 거래시작전의 첫 걸음! 까먹지 말고 꼭!! 해주시고

나는 정말 정말 초보다!! 하시는 분들은,
주연 마이닝게이트 사이트에서,
​마이닝설치TIP을 열어놓고 함께 보면서 진행하시면 쉬울거예요~

이쯤에서 드는 생각,
주연에서 구매한 크립토PC만 되는거 아닌가? 하고 마이닝풀허브 가입 뒤 진행 해보았는데
올타꾸나!! 되는구만!!

회사자리 데스크탑에서도 가능했고, 제 개인용 노트북으로도 가능했습니다.
(그래 회사에서는 내 전기세는 아니니까... 한번 돌려나 보자... 따흡!!!)
자, 이렇게 사악한 마음을 가지고 계속 진행해 봅시다 어디..

주연 마이너플레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주연 마이닝게이트 사이트 열고,
다운로드 눌러 받아진 압축파일을 풀어주고, setup.exe를 더블클릭하여 설치만 완료 하면!!

​바탕화면에 위와 같은 마이너 플레이라는 아이콘이 생기고 더블클릭을 호다닥!!

마이너플레이.jpg

그럼 본인 PC의 사양체크를 먼저 합니다.
(제 노트북이, 노트북치곤 좀 사양이 좋습니다 ^^, 후훗 )

마이너플레이2.jpg

위 노란색으로 체크 해 둔 부분에
마이닝 풀 허브에서 만드셨던 아이디를 입력 해주시고 확인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타트를 눌러서 채굴 시작하면 끝!!

채굴 되는 채굴량은 마이닝풀 허브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닝풀허브3.jpg

저는 먼저 이클!! 이더리움 클래식을 채굴 해 보았는데요
왼쪽 리스트에서 이더리움 클래식을 누르면, 마이너라는 곳이 있을꺼예요
마이너를 누르고 모니터ON으로 해두시면 작업되는 해시율이 보이실 겁니다.

제 사무실에 그래픽카드 없는 사양으로도 모네로쯤은 채굴이 가능하더라구요 (물론 소량이지만!)
소소하게 채굴은 이렇게 돌아가는군~ 하며 체험 해 보았답니다.

마이닝풀허브4.jpg

제 노트북(GTX1060/ DDR4 16G/ I7)으로 이더리움 채굴을 해 보았구요 음 약 두시간?(1시간40분?) 정도 채굴했던 것 같아요

모네로는 회사 컴퓨터로 채굴 해 보았습니다.
(심지어 회사 컴퓨터 사양은.. I5-4570 CPU / 인텔 HD Graphics 4600 / RAM 8G​)

죠기 환전용 지갑이라고 표기된건 머냐면..
제가 채굴한 모네로나 이클을 설정만 잡아주면 이더리움으로 모두 옮길 수 있다는 사실!!
혹은 이클로 다 옮겨두 되구요.. 마이닝풀 허브에서 설정만 해주시면 됩니다.

마이닝풀허브4.jpg

위 사진 처럼 자동환전 > 이더리움클래식 > 자동환전코인을 지정!
이더리움으로 바꾸셔도 무관 ! 원하는 코인을 모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쉽게 채굴을 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물론 저는 전문 채굴업자도 아니니 그냥 소소하게 재미로 맛보기론 아~~~주 재밋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설정잡고 어쩌구저쩌구~~ 채굴이라하면, 뭔가 설정잡아야하는것들때문에 다가가기 너무 어렵자나요 ㅠㅠ..
저는 사람들이 올려둔 캡쳐화면.. 등, 명령어 설정 샷 만 봐도 울렁증 나오던데...

주연에서 제공하는 마이너플레이 아주 유용한 것 같습니다.
접하기 너무 쉽게 풀어놓은 주연테크 이것만큼은 아~주 칭찬합니다!

아래는 홈페이지에 제품이 올라와져 있길래 퍼와봅니다.

주연테크홈크립토채굴PC.jpg

개인적으로 그나마 듀얼 2WAY가 관심이 가네요
제가 처음 주연에서 홈크립토PC를 냈더라~ 하며 사람들과 공유했을때보다.......
얼마안된 것 같은데.... 종류가 더 늘었네요?? ^^;;;;;
거기다 지금은 오픈마켓 까지..??? 음.. 응원은 해 드릴께!!

제가 있는 단톡방에서는 처음에 카페 운영을 하시거나,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어차피 PC는 꼭 사야만 하는 그런곳의 업주분들이 관심을 좀 보이긴 하시더군요.

​운영 끝나고 돌리는거 괜찮지않겠냐는.. 그런 말씀이 좀 있기는 했습니다만..
저는 채알못인 관계로.. 판단은 여러분의 몫!

어쨋는 주연에서 낸 크립도PC는 채굴에 최적화 되었다기 보단
채굴도 하고 PC도 하고! 1석2조, 두마리토끼를 잡자! 이런 개념으로 낸 것 같긴합니다.
티끌모아 태산..?! 머 이런 개념일까요?

무튼, 저는 소소한 채굴!! 좋은 경험 해보았구, 이렇게 초보 채굴자가 되었네요?!ㅋㅋ
이 사실을 공유 하고 싶었을 뿐이고!! 주연 마이닝게이트 어쨋든 접근 방식이 편리할 뿐이고,

사실 마이너플레이 실행방법이 너무 쉬워서 회사에서 슬쩍슬쩍? 돌려보았다는 후문..
(잠시 손모가지 마우스 못잡게 절단식 하러 끌려갈까..)

마이닝풀허브_.jpg

심심할때 캐본게 이만큼, 카페에서 업무 보다가도 생각나서 돌려봣더니 돌아가더라니...
마성이로다... 그냥 뭔가 채굴량이 보이는게 신기해요..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

채굴전문가님들, 저 귀엽쥬? '- '??
난 한번 0.000이래도 그래도 재밋더라.. 헹.... 그럼 이만 물러갑니다.

벌써 글쓰다 퇴근시간이 지났군요
모두 즐거운 저녁! 맛있는 저녁!!
즐거운 퇴근 길 되시길 바랍니다~ :)

[식타미에스 블로그] (http://blog.naver.com/ssungboll)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