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상황보고]첫번째 기사 작성 완료

안녕하세요, shiho입니다. 어제 당첨자를 발표하자마자 이메일을 보내주셨습니다.
저는 점심을 먹고 기사 마감을 한 뒤 메일을 찬찬히 읽고 카톡으로 추가질문을 했죠.
답변을 듣고 어느 정도 기사를 쓸 수 있겠다 생각해서 바로 작성을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제가 국정감사 기사용 아이템을 얻었다는 사실!)

오늘은 마크다운 스타일로 제목도 달아 최대한 기사처럼 만들어서 인하이님께 보냈습니다.
제가 이래봬도 이달의 편집상 2회 수상자 ㅋㅋㅋ

사회의 한 부분에 대한 부조리를 고발하는 내용이며, 제가 추가취재도 조금 했어요.
기대하시라.

다른 당첨자분들의 메일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