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300명 돌파]저도 드디어!

캡처.JPG

안녕하세요, shiho입니다. 저도 팔로워 300명을 넘어섰네요. 제가 할 수 있는 이벤트가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하다가...

그냥 안 하기로 했습니다. 팔로워 400명 돌파하면 해보도록 할게요. ㅜㅜ

300분이 제 블로그를 팔로우해 주시는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네팔 출장기라는 확실한 아이템을 찾아서 연재를 끝내 가고 있는 상황이고, 막대한 스파도 임대 받았습니다. 아직 시작한 지 두 달이 안 됐지만 벌써 뉴비라고 자처하기 민망한 상태가 됐네요.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이벤트는 하지 않지만 소소하게 Q&A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기자 생활이나 언론사에 관해 궁금하신 점 있으면 뭐든 댓글 부탁드려요. 연재를 하면서 댓글로 질문을 가끔 해 주시는데 이렇게 멍석을 깔고 질문을 받으면 많이 해주시려나 모르겠네요. 재밌는 질문을 선정해서 순위에 따라 댓글보팅 들어가겠습니다.

네팔 이야기가 끝나가는데 또 무슨 연재를 해볼까도 고민이네요. 지금 화보에 쓸 사진 보정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제 글 많이 좋아해주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