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막탄여행]

세부 여행 다녀왔어요!

한마디로 말하면........... 다신 패키지로 안간다는..?ㅋ
완전 특가여서 너무 저렴하게 다녀왔지만~
비추비추 완전 비추 합니다!

세부라 하지만 “막탄”이더라구요

이런말 하면 안돼지만 정말 빈민가중의 빈민가...
필리피는 총기 소유국가라 페키지로 갔는데...

밥먹는데 업그레이드 하고싶단 말이 정말 정말 간절했답니다..
결국 밤엔 라면ㅋㅋ

65C05E5D-0577-4CFA-91F3-C62B95E35D60.jpeg

이슬라 리조트~

하.. 제가 알아보고 간게 아니라ㅋㅋ 정말이지..
웃고있지만 웃는게 아니였어라 ㅠㅠ
술먹고 웃기ㅋㅋㅋ

방은 너무 더럽.. 정말 와... 세상 최악입니다

FACF042A-A5AC-455F-8AFA-DDC0552F9413.jpeg

밤엔 망고랑 망고스틴 그리고 라면ㅋㅋㅋ

여행! 동남아 가실때

위생장갑+접이식칼+일회용접시+종이컵은 필수로 가져가시는게 좋아요

정말 좋은 호텔,리조트도 식기류가 더러운 경우가 많답니다

그리고 과일먹기위해서! 캬하하하

image

수영장이 바로보여 좋긴했어요~

새벽6시부터 밤11시 까지 건너편 1층 바에서 음악을 크게 틀어와 깊은잠을 못자요;; 하하

image

뒷쪽 수영장

여긴 좋아요!!

image

마지막저녁

정말 괜찮은 곳으로 데려갔어요

image

먹는 사진이 첨으로 나오네요ㅋㅋㅋ

정말 맛났어요~
그전엔 정말 최악..

살이 2키로 빠질 정도로.. 제가 예민 한거 일 수도 있지만. 잘못먹음 정말 병날 정도로 위생상태가 안좋아서

밥먹음 항상 소염제를 먹었답니다 ㅜㅠ

image

필리핀 럼이 유명하다하여 또 마셔주고요ㅋㅋ

image

석양 지기전에 언넝!!ㅋㅋㅋㅋ

인생사진 찍기 좋은 곳입니다!

image

그리고 부촌에 있는 스타벅스!
여기에 시럽을 팔아서 또 쟁여 두었쥬~ㅋㅋㅋㅋㅋㅋ

image

마지막 라푸라푸 공원~

자! 팁!!!

  • 스타벅스 옆 마트가 있어요~ 럼을 5000원주면 살 수있답니다~ 가이드 분이 데려가는 곳은 40,000원 정도입니다

  • 밥은 정말 정말 최악이예요~ 그러니 패키지가기전 꼭 체크하세요~

  • 세부시티가 아닌 막탄섬인지 확인하세요~ 세부시티를 안가는걸 당일날 들어요ㅋㅋㅋㅋ

  • 저희는 호핑이나 이런걸 아무것도 안했어요~ 거기에서 주는 점심이 맛이 최악이랍니다~ 해산물 잘못먹고 장염걸린 사람도 많다하니~ 호핑투어때 먹을꺼 챙겨 가셔요

  • 잘 걸리면 싸도 리조트가 좋아요~ 이슬라만 피하세요...ㅋㅋㅋ

3박 4일동안 요것이 땡입니다...
싼마이로 가자 했지만~ 차라리 돈더 줄테니 밥좀 제발 제대로 된데서 먹자 하자 했을 정도니...

60~70 만원 페키지여도 먹는곳 가는 곳은 같으니~ 저정도면 리조트가 좋아서 리조트에서 지내는걸 추천합니다..

하하하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