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제가 오늘 동생들과 함께 이월드를 다녀왔는데요~~! 좀비들도 보고 퍼레이드도 봤어요! 주말이 좀비들이 등장한다고 해서 오늘 갔다왔죠☆

image

맨 처음에 귀신의 집? 고스트 뭐였는데 무튼 거기 들어가려고 했는데 남동생이 안 들어간다고 해서 막 끌고 들어갔어요. 친구가 말하기론 거기에서 갑툭튀 한다고 했는데 제 기준에선 그런 거 별로 없었어요ㅠㅠㅠㅠ 그냥 옆에서 바람바람이 갑자기 터져나온다고 해야하나..? 그런 게 많았어요!! 무서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럭저럭? 들어갈만 할 정도였어요.

다른 것도 타려고 하니까 사람도 많고 해서 퍼레이드나 보고 수혈팩?헌혈팩? 음료 마시고(물론 다른 것도 타긴 했어요:)) 좀비님(?)들도 구경하다가 마지막엔 sky way타고 내려와서 인형 하나 사서 집에 왔지요. 조금 지루하긴 했지만 나름 괜찮았던것 같아요!! 타투도 하구 ㅎㅎㅎㅎㅎ💕

image
(좀비타운!!)
image
(차에 저렇게 해뒀길래..ㅎㅎㅎ)
image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평소보다 더 피곤하네요ㅠㅠㅠ 일찍 자야겠어요!!! 내일 학교도 가야되니까...ㅎㅎㅎㅎ 다들 많이 더우실텐데.. 시원하게 입구 시원한 거 많이 드시고 시원한 날 보내셔요!! 그럼 이만 뿅!!

image
(요건 타투!!☆)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