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탈#3 - 우리 얘기좀 해!! 선을 모르는 남자같으니라구!!!

굿모닝!

근무시간에 이렇게 스팀잇에 수다를 떠네요ㅎㅎ 꿀잼
나야나 월급루팡 ㅋㅋㅋㅋ

글쎄 오늘아침에요
출근 준비하면서 되게 핫한 주제를 봤어요
오늘은 이걸로 좀 수다를 떨어보고싶네요 ㅋㅋ

1.jpg
아는형님이라는 예능프로에
여자친구와 대판 싸웠다는 사연이 도착했는데요

2.jpg

여친과 여친의 친구
셋이서 식사하는 자리가 있었대요

3.jpg

젓가락질을 잘 못하는 여친의 친구!

4.jpg

그런 여친의 친구 밥 위에
반찬을 올려준 내 남자친구!!!

5.jpg

어떻게 !!!!!
내친구 밥.위.에. 깻잎을 놓아 줄수가 있어!!!!!

6.jpg

저도 완전!!! 오마이갓이에요!!!!

안돼!!!!!!!!!!!!!!!!!!!
밥위에 반찬 올려주는건 나만이 허락되는거라구!!!

금부장.png

누구인가 ?
누가 내친구밥에 깻잎을 올리는가 ?

금부장
저 인간을 철퇴로 내리쳐라

7.jpg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떼아는..
떼아는 뛰쳐나가버릴테야.........

발톱.jpg

발톱만 잘라도 예뻐해줘야하는데!!!

내 숟가락에 반찬 올려주는것도 아니고!!!!!!

8.jpg

대 환장 파티네여

쌈이라니

9.jpg

나도 이별이다...

우리 헤어져..

빌리1.jpg

에휴 ...

떼아는.. 친구 숟가락에 깻잎 올려줄
남자친구가 없어서 정말 다행이다...

빌리2.jpg

커플 망했으면

또르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아..잠시 눈물좀 닦고 올께여...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