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너무 힘들게 계정 얻었어요ㅜㅜ

22A0A4D7-204F-4947-9CA7-26426E068E8A.jpeg

Finally.. I’ve got an account!!!
It was really hard for me.. Because I have not received confirm mail for 2weeks:(
Anyway I have it now And I’ll post some of my pictures where in Europe and Japan..ect and my interest :):):):) Let’s share memories;)

드디어 계정이 생겼네요ㅋㅋ
남들은 길어야 일주일이면 만들어진다는 계정이 저는 2주 넘게 승인 메일이 안와서ㅜ 기다리다 못해 친구의 도움으로 관리자 채팅방에 헬프요청까지 했습니다만.. 영어2/3, 코딩1/3로 가득찬 페이지로 연결만 해주시더군요ㄷㄷ 결국 제 계정은 포기하고 친구가 부계정을 저에게 양도 해주었답니다!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네요ㅋ 계정 양도 후 며칠뒤 처음으로 스팀잇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제 가입신청 요청을 확인했으니 드디어 마지막 한단계 남았다고요ㅋㅋㅋ 그런데 클릭해보니 아이디가 이미 사용중이라며 바꾸라네요ㅡ (사실 제가 사용중이에요ㅋㅋ 제가 신청시 희망한 아이디는 친구가 절 위해 부계정 만들때 사용했기 때문에 아이디 중복으로 계정 생성불가ㅋㅋㅋㅋ) 이런 수고를 뒤로하고 드디어 스팀잇 계정이 생성되었답니다!!!
사실 전 가상화폐가 급등하기 전에 친구로부터 스팀잇을 소개받았어요. 그런데 비트코인 정도 밖에 모르는 저는 귓등으로 흘려듣고 귀차니즘을 발휘하며 지내다가 스팀잇이 쏠쏠한 용돈벌이가 됐다는 친구의 속삭임에ㅋ 그동안 공유하고 싶었던 소소한 이야기를 올리고자 합니다ㅋ 주로 여행 음식 등 제 관심사 위주로 다양하게 올릴것 같은데요ㅋ 근 십년간의 이야기라 기억도 가물가물 하고 변화했을지도 모르겠지만 재밌게 봐주셨음 합니다ㅎㅎ 잘 부탁드려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