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up 공지>스티밋내 새로운 컨테츠 고민중이신분!

안녕하세요. @rudolph 입니다.
제목 보시자마자ㅋㅋ "얘 아직 정신 못차렸네...ㅋㅋ" 하시는 분들 계실것 같습니다. 떨리는 손목을 부여잡고... 포스팅 중입니다.
든든한 지원군이 이번엔 있답니다^^

KakaoTalk_20180222_150211651.jpg

패션&보팅 나눔 포스팅을 해주는 우리의 꼬부기 @zenigame 님 과의 소통중 오늘 공지를 올리기로 했답니다^^

Meet-up 공지 입니다.

스팀잇 내 새로운 컨테츠 제공을 위한 함께 고민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으실것 같아, 내용 추가 합니다^^

스팀잇 새로운 컨테츠에 관한 회의

정도로 정의 내리는 만남입니다.^^ 야외취침 ㅋㅋ 아닙니다 ㅋㅋ(이번엔^^)

SNS 구조상, 어쨋든 뷰어가! 많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스팀잇 활성화(?)와 기여(?)를 위해서 제가 할 수 있는거라고는 몸으로 때우는!!! (남는게 시간이 백수가 되어서) 것 밖에 없어서 생각했습니다

  • 현재 제시된 그림은 D-tube, D-live 기반으로 쿠쿠크루 콘테츠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 지금 현재의 스팀잇 문화의 해가 되거나,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소재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 새로운 시도를 하고싶은 현비님들, 콘테츠 부족으로 고민이 많으신 뉴비분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같은 뜻이 있으신분들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밋업 날짜 : 다음주 주중 ; 뜻이 필요하지 정확한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유동적 대처 하겠습니다

밋업 장소 : 수도권,서울... 이 또한 뜻이 중요하지, 장소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 위치와 시간, 이동 방법 모든 빅데이터를 조합해서 제가 편한곳으로 하겠습니다 ㅋㅋ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VqwrZH

추신) 혹시, 콘테츠도 뭐고 모르겠다! 나 이제 시작이다! 스팀잇 1도 모르겠다!!! 밋업은 어느정도 자리 잡아야 가는건가? 하시는분들...시간 되신다면, 오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의 수익은 밋업 비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이번 포스팅, 밋업의 필요성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리스팀 부탁드립니다.(__)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