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I LOVE you "서로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안녕하세요, 존경하는 steemit 친구입니다.

image
image

차이점은 우정의 장벽이 아닙니다.

image

이 학교에서 내가 인정하도록 허락 해주세요. 나는 여기에 와서 서로에게 공감을 나누며 매우 기쁩니다.
내 이름은 * kimsing *, 취미는 스포츠, 모험이었습니다.

  • 나는 23 살이고,
  • 나 아직 싱겔이야.
    꿈은 성공적인 사업가가되고 싶다.
    내가 steemit에 가입하도록 나를 수락 한 @ good-karama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형제 자매처럼 성공할 수 있도록 steemit에 대한 도움, 지원, persujuk 및 keritikan을 제공 할 수 있도록이 steemit에서 성공한 형을 도와주세요.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계정에서 팔로우 업 및 업보이트를 중단하고 싶다면.

* 사랑을 알지 못한다. 사랑이 없다. 사랑이 없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