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행 열 여섯번째 ★ 못다한 이야기★ JW Marriott Hotel 식사 ♥

베트남.jpg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이전에 계정분실전 베트남 여행기를 쓰다가
마무리를 하지못했지요^^;

그 아쉬움도 있고 저의 나름 추억을 남기고 싶기도 하고 여행정보에도 도움이 될거라 생각해서 여행기 마저 이어갑니다 ^^

아무래도 다음화가 마지막일듯 싶네요 ㅎ,,ㅎ

이야기 이어갑니다 0*

식당안에 들어섰어요

1.jpg

신랑이 카운터에서 식사를 주문하기위해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2.jpg

여러가지 소품들로 아기자기 진열된 식당안 'ㅁ'

3.jpg

4.jpg

안으로 들어서니 깔끔하게 테이블이 정리되어있습니다 ^^

5.jpg

메뉴판이 나왔네요 ㅎ..ㅎ

신랑은 메뉴판을 유심히 바라보며

그동안 열심히 검색한 음식을 찾습니다 >_</

7.1.jpg

신랑뒤로 많은사람들이 호텔식을 즐기고 있네요 ^^*

7.2.jpg

메뉴판을 펼쳐볼까요? ㅎ.ㅎ

9.jpg

10.jpg

11.jpg

12.jpg

14.jpg

수많은 메뉴들이 눈앞에 아른아른 + _+ 와... 완전 다 먹고싶었다는..

ㅠ0ㅠ 어쩜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이는지 ㅋ.ㅋ

그래도 미리 생각해둔 메뉴를 주문했어요 0*

15.2.jpg

악~~ 나왔당~ 우리 아기돼지와 딤섬

우선 딤섬부터~ 뚜껑을 열어볼까요?

15.3.jpg

비쥬얼부터 사랑스러운 딤섬이 짜잔~

16.1.jpg

만두소스에찍어 냠냠

만두 시식을 마치고 메인요리 아기돼지가 나왔네요(이름이 기억안남 ㅠㅠ)

함께 싸먹을수 있는 야채와 소스가 보입니다 >_</

16.3.jpg

비쥬얼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돼지 바베큐 >_<

16.4.jpg

직원분이 요리를 맛깔나게 썰고 껍질만 따로 분해 작업에 들어갔어요~

16.5.jpg

껍집과 야채로 빙빙 둘러 쌓여진 우리의 메인요리 >_<!!

껍질로 돌돌말려진 음식들이 ~ 나란히~ 나란히~ 나란히~

16.6.jpg

16.7.jpg

제가 한번먹어보겠습니다 'ㅁ'/

소스에 찍어 냠냠~~ ♡ 이건 정말 맛도 끝내줘요 ㅠㅠ

하노이에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는걸 추천합니다 >_<

16.8.jpg

바베큐껍질로 만든 요리를 다 먹으니

남은고기로 면요리를 해줘야할지 볶음밥으로 해 줘야할지 물어봅니다

저희는 면요리로 선택~!!

17.1.jpg

요 아이도 비쥬얼이 참 매력적이죠?

맛도좋아용 ㅋㅋ

성공적인 식사를 마치고 ~

과일음료도 냠냠~~ >_</

17.jpg

후식은 과자로 마무리~~ !!

18.jpg

너무 맛있어서 다른것도 시켜먹고 싶었지만 ㅠㅠ

우리의 배는 더 이상 들어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

다음 여행에는 다른 메뉴도 꼭 먹겠다고 다짐하고

발걸음을 옮깁니다 'ㅁ'

신랑 너무 잘먹었드앙~~ >_<!!

19.jpg

카운터에서 계산을 마치고 우리는

호텔에 있는 수영장으로 고고씽~~!!

20.jpg

수영장 이야기는 다음으로 미루어 보아요~~

. >_<!!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ㅋ..ㅋ

배경.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