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 방...권... 저의 가방내용물이 궁금하신가요? .... 개봉~ ㅎ0ㅎ;;;;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대문.jpg

모두 바쁜 아침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저의 가방을 열어보는 날이네욤...

저희 스승님 @kobuni 님과

개구쟁이 움직이는 청소맨 @jinuking 님의 지목으로

가방을 열어보려합니다.

어제 집에 오자마자 가방부터 열었네요..

머.. 별거는 없어욤....

저는 평범한 직장여성시민이니까요.. ㅎ. ㅎ

우선.. 머..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

무언가 어수선하네욤;;

1.png

이 가방은.. 보이시는대로 MCM 백팩 입니다 ㅎ,ㅎ

보통 여자들을 옆으로 매는 작은 가방을 많이 들고다니지만

저는 뒤로매는 가방을 좋아해서 번갈아가면서 들고다녀요 ^^;

저희 낭군님에게 선물받은지 4년? 됐나 싶네요 ㅎ..ㅎ

이것 역시 저희 낭군님께서 사주셨네욤..

제이에스티나 지갑인데요

너무덜렁거리는 성격탓에 1년에 한번씩 지갑을 잃어버려서

그결과 비싼지갑은 들고다니지못하고 깔끔한 중메이커로ㅋㅋ

낭군님에겐 상당히 미안하게 생각하고있음.. (지갑만 4번째선물..)

2.png

블루트스 이어폰

이건 가지고 다녔다 안가지고 다녔다 합니다 ㅎ, ㅎ

3.png

요 아이들은 나의 예비용 미용용품 + _+

  1. 친한동생에게 선물받은 헤라쿠션

  2. 수에무라 립스틱 일본브렌드이고 (색이 잘 지워지지 않으며 오래감
    특히 매트한색상이 마음에듬.)

  3. 올리브영에서 구입한펜슬 (다른펜슬은 그릴때 뻣뻣한감이 좀 많은편인데
    이 펜슬은 부드럽게 그려짐)

  4. 썬스틱 (동네양아치언니가 본인꺼 사면서 같이사줌)

4.png

  1. 실크테라피 (헤어에센스임.. 큰거들고다니기 귀찮아서 작은거로 들고다님)

  2. 향수샤넬코코 마드모아젤 (이것역시 들고다니기 귀찮아서 소분해서 들고다님)
    향수는 중간중간 바꿔기도 합니다.

5.png

  1. 거울

  2. 강아지삔 (짜장이가 머리를 잘 풀어 놔서 항상 들고다녀욤..)

6.png

  1. 발효홍삼농축액 천플러스?
    (회사 회장님이 오다주웠다 식으로 시크하게 먹어~ 하고 주고사라짐)

  2. 회사 사무실열쇠

8.jpg

마지막으로.. 무선마이크 ..

퇴근길에 동네양아치언니가 줄것이 있다고하여 만났다가 선물받음.

엄청 재밌다고 내가 좋아할거라고.. 자랑 자랑을 하셨는데...

마이크 잡고 성능을 확인한결과

완전좋네요.. 진짜 노래방에서 마이크잡은 효과가 납니다.

어디에서 사회진행할때 써도 될만큼 빠방한 마이크 울림입니다.

핸드폰 연결가능.. 노래다운 받아서

노래방처럼 노래하면 엄청 재밌다고하네요^^

어제 받아서 아직 노래방처럼 노래부르는건 못해봤어요

아무래도 저의 애장품이 되지않을까 싶어요..

짜장이도 호기심을 갖네욤 ㅋㅋ

집이 노래방으로 바뀌게 될듯..

아무튼 별거없는 거의 가방 구경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되셔욤 ^^

아.. 다음 지목을 안하고 포스팅 올렸네요 ㅎㅎ

@skt@skt1@leesongyi님 지목합니다

~~. 보실라나;

☆ 복사.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