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단둘이 쿠알라룸푸르 여행 #7] 어린이도서관이 있는 이슬람예술박물관!

신랑없이 4살 아들과 단둘이 여행한 쿠알라룸푸르 여행기를 올리고 있는 래이해이나에요^^
일곱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대문사진은 이슬람예술박물관 내부 천장이에요! 천장마저 아름다웠어요!


* 나비공원 내려오는 길에 있던 이슬람예술박물관!

외관건물의 타일장식부터가 너무너무 예뻤는데,
나비공원에서 땀을 쭉 빼고 걸어온 관계로 사진을 발로 찍었다..ㅠㅠ

입장티켓을 사는데 래이가 나비공원에서 사온 기념품을 직원들에게 보여주며 자랑하기 시작;;;;
이 아이는 뭔가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이 생기면 꼭 누군가에게 보여주고 싶어하는 습성이 있다.
(어쩌면 모든 아이들의 습성일지도;; ㅋㅋㅋ)
아이를 너무 좋아하는 무슬림 여성들은 래이보며 귀엽다고 난리~ㅋㅋㅋ
이곳에 어린이도서관이 있다고 하길래 바로 도서관부터 가보았다!


*박물관내 어린이 도서관


바닥에 매트가 3개 깔려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너무나 친숙한 뽀로로 매트!ㅋㅋ

도서관안엔 이슬람 글자를 익힐 수 있는 꼭지 퍼즐도 있고,
에릭칼 동화책 같은 영어 원서 책도 많았다!
어린이들의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고, 많이 낡고 망가지긴 했으나 장난감도 몇 개 보였다.
어린이 도서관의 관람객은 우리 둘뿐이었으므로, 래이는 마음껏 놀았다!


* 관람실 구경

나비공원에서 너무 많이 걸었던탓에 다리가 아프다는 래이를 유모차에 태우고 작품 구경을 하며 관람실 내부를 돌던 중 아이가 잠들었다.

아주 작은 휴대용 유모차를 가져온터라 허리 젖힘 기능이 없는 ㅋㅋㅋ
의자에 비스듬히 걸쳐놓고 나도 옆에 앉아 쉬었다.
(전시관을 더 둘러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으나, 나에게도 체력의 한계가 찾아왔기에 ㅠㅠ)
너무나 아름다운 작품이 많았던 이슬람예술박물관인데...

아이에게는 그냥 시원한 에어컨 바람 맞으며 낮잠 잤던 장소로!ㅋㅋㅋ

래이가 깨자마자 호텔로 돌아왔다.


* 하루의 마무리는 수영!


박물관에서 푹 자고 나온 아이는 다시 에너지가 넘쳐 흘렀다.
호텔에 돌아오자마자 수영하러 가겠다고!
그래그래~ 네 살 너의 나이엔 예술작품보단 물놀이가 훨씬 재미있겠지!

이 날은 수영장에서 우리는 말레이시아 남자와 중국 여자 커플을 만나 함께 놀았다.
영어를 하나도 못하는 중국인 여자는 래이의 매력에 빠져 중국어로 쏼라쏼라해가며 래이를 전담으로 맡아 놀아주고, 말레이시아 남자는 나와 수다수다~ ㅋㅋ
뭐~ 주로 맛집 정보 같은 소소한 이야기들 ㅋ

아이와 함께 여행을 다니니 아이가 귀엽다며 먼저 다가와주는 사람들이 있어 좋다. 아이도 세상엔 엄마 아빠 말고도 나를 예뻐해주는 사람들이 많다는걸 알게되어 좋은거 같다. 세상이 꼭 위험하고 경계해야 할 것만 있는곳은 아니란걸, 따뜻한 사람들도 많다는걸 느낄 수 있는 기회! 나중에 어른이 되어 혹시라도 마음의 상처를 받는 일이 생겼을 때, 귀여움 받으며 즐겁게 놀았던 어릴적 경험들이 그 상처를 빠르게 아물게 해주는 연고 같은 역할을 하길 바란다.


  • 이슬람예술박물관은 아름다운 작품들이 가득한 곳이었는데, 아이 유모차를 밀며 관람한 관계로 사진을 거의 찍지 못했어요 ㅠㅠ 혹시라도 쿠알라룸푸르 갈 기회가 생기신다면 예쁜 작품 두눈으로 직접 관람하세요^^

  • 래이와 정말 오래도록 즐겁게 놀아준 중국여성이 래이와 함께 사진을 찍고 싶다고 해서 포토타임을 가졌는데, 그녀의 비키니 사진을 허락없이 올릴수는 없어서 사진은 생략합니다.ㅋ
    여덟번째 이야기에서 만나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