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바댄스 시작!

연초부터 뭐든 운동을 시작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는데 그 계획을 이제야 실행하기 시작했네요!

바로 Zumba 댄스!

미국에서 시작된 라인댄스 비슷한 춤인데요~
신나고 쉬운 동작이라고 알고 갔는데....

제가 너무 수준 높은 반에 들어갔나봅니다 ㅠㅠㅠㅠ

아파트 단지안 헬스장이라 반이라고는 딱 하나인데 3월부터 쭈욱 해온 수강생들이 있다보니 초보자인 제가 따라하기 벅차더라구요. 설명도 없이 50분동안 쉬지않고 춤을 추는데 호흡곤란 올뻔!@.@

그동안 운동부족이었던거 너무나 티났네요 ㅋㅋ
암튼 건강을 위해 하는 운동이니, 점점 나아지리라 믿고 열심히 해봐야지요!^^

1536035734668.jpg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이웃님들 그럼 오늘 하루도 신나게 고고!! 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