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이야기가 하고 싶을 때 -생초보 플랑크톤의 제안^^[반말아님]

baseball-2026891__480.png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팀잇 세계로 들어온지 열흘정도 된 뉴비입니다.^^

우선 저는 스팀잇에 글을 쓸 때 제 지역의 맛집이나 좋은 여행장소 소개 또는 제가 의미있게 읽은 책리뷰 등을 하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새벽 정말 우연히 @ganzi 님과 댓글을 통해 대화를 주고 받다가 번뜩 이런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야구」 이야기가 하고 싶다라고…

athletes-1835893__480.jpg

정말 편하게 야구 관련해서 여러 의견이나 다른 이벤트들이 진행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포츠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야구이기에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이 많지 않으실까 하고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그래서 스티미언 kr유저 분들께 제안해봅니다. 우리 나라의 프로야구(모든 야구를 포함해서)에 대한 이야기나 생각들이 담긴 글에 kr-baseball이란 태그를 달아보면 어떨까 합니다.

silhouette-3134466__480.png

물론 저는 뉴비고 파워도 없기에 이 태그를 달아준다고 하여 아무런 보상을 드릴 수는 없습니다.ㅜㅜ
하지만 제가 제안했으니 관심을 가지고 찾아다니며 봇팅하고 팔로잉하고 리스팀도 하겠습니다.^^ 저와 같은 생각으로 함께 해주시는 분이 한 분 두 분씩 늘어난다면 우리 스팀잇도 더욱 활기차지고 즐거워지지 않을까하는 생각에서 이런 제안을 드려봅니다.
이런 저의 생각은 네이버에서 실시간으로 야구중계 기록 보면서 경기체팅방에서 이런저런 이야기했던 분들이라면 이해하시고 공감하실 것 같아 제안합니다.

architecture-1851149__480.jpg

저는 전문가가 아니지만 분명 스티미언 중에서는 전문가분들도 많으실것으로 생각합니다.
우리 즐겁게 야구 이야기 해요.
저의 제안은 여기까지입니다.
제 생각을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신다면 감사겠습니다.

우리 함께 야구 이야기 즐겁게 해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