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스팀이 조금 올랐네요---아직도 엉망진창인 나의 트레이딩(초보분들께 저처럼 하지 마시라는 당부입니다)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이 조금 올랐네요---아직도 엉망진창인 나의 트레이딩(초보분들께 저처럼 하지 마시라는 당부입니다)

RE: 스팀이 조금 올랐네요---아직도 엉망진창인 나의 트레이딩(초보분들께 저처럼 하지 마시라는 당부입니다)

1000 팔로우에 힘은 보팅만봐도 강력하네요 ^^
트레이딩은 기존에 잘하는 사람이 아니면 쉽지 않습니다 ^^
차분히 모두가 인정하고 안정적인 코인을 오래 가져가는게 편합니다 ^^
코인 판이 죽지 않고 커진다면 우상향 할수밖에 없으니깐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