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곡 #5 // The obscure korean songs I recommend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곡 #5 // The obscure korean songs I recommend

RE: 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곡 #5 // The obscure korean songs I recommend

와~ 대박~! 처음 들어보는 뮤지션인데 진짜 대박이네요!! 와~
특히 Pizza sucks without you는 뮤비가 너무 제 스타일이네요! ㅋㅋㅋㅋㅋ
Vineyard도 너무 좋아요~ 방에서 그냥 틀어놓고 다른일 하기 딱 좋은 노래인듯하네요~ 저번에 죠지도 그렇고 매번 좋은노래 추천 고마워요 서든리님~! 그런 의미에서 제가 이번에 얼떨결에 흑백사진 첼린지에 동참하게 됐는데 오늘 서든리님을 지명했거든요~ ㅋㅋㅋ;;; 괜찮으시다면 같이 동참해주세요~ 부담되시면 그냥 거절하셔도 됩니다~! ㅋㅋㅋㅋㅋ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querock/event-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1day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