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많아 글을 쓸 시간이 없네요..ㅠㅠ

안녕하세요, pitzz입니다.

steemit를 시작하고나서 꾸준히 글을 올릴려고 했지만 요즘들어 약속이 많다보니 글을 쓸 시간이 없네요..

원래 기존에는 제가 관심있는 주제에대해 오랜시간을 들여 글을 쓸 계획이였지만 아무래도 요번주는 미뤄야 겠네요.

그리고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지는게 느껴지네요;; 어제는 영하 14도였는데 아침에 나올떄 얼어 죽는줄 알았어요! 이제 진짜 겨울이 온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제 팔로워 분들도 아무쪼록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하게 입고 나가시길 바랍니다.

요즘같은 날씨에 감기에 걸리면 진짜 고생이거든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입니다 . 팔로워분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