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 의 Falcon9 이 성공적으로 발사되었군요

안녕하세요? IT1004 입니다.

SpaceX사가 Flacon 9 로켓에 스페인 통신 위성을 실어서 발사했습니다. 궤도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고 하네요. 2018 년도까지 Falcon 9 이 네번째로 수행된 임무입니다.  스페인 통신 회사 인 Hispasat 위성을 탑재하였고,  Cape Canaveral 공군 기지의 Complex 40 발사대에서 발사되었다고 하네요.

로켓은 오전 12시 33 분에 발사되고 33 분 후에 성공적으로 분리되었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계획에 따라 진행되었으므로, 위성은 지구 주위의 고도 타원형 정지 궤도 궤도 (GTO)에 있을것이라 합니다.  반면 Falcon 9 은 재사용로켓트인데요. 대서양의 기상이변으로 로켓이 분리후 착륙을 못한것으로 보입니다. SpaceX 사가 아무런 시도도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로켓은 회수 못했지만... 역시 엘런 머스크 멋있습니다. ^^;

출처 : https://futurism.com/spacex-falcon-9-launch-hipasat/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