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가격이 왜 이렇게 떨어진거죠?? ㄷㄷ

steemit.jpg

제가 여기 처음 가입했을땐 2100원대였는데 지금 840원대네요 ㄷㄷ

요새 비트코인이고 이더리움이고 죄다 떨어지고 있다든데....

여기 소개해준 친구도 투자했다가 엄청 털어먹고 있고 코인이 힘든 시기네요

8월 중순은 되야 오를꺼라고 친구가 그러든데 한동안 많이 어렵겠네요ㅠ

얼른 스팀머니랑 다른 전자화폐가 살아나야 할텐데...

전자화폐가 4차 산업의 핵심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언제 치고 들어갈지 가늠하기가 어렵네요 ㅠㅠ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