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맛집] 시원한 복국 '일미복집'

'일미복집'

안녕하세요✋ @oounding 이예요. 😊


오늘은 저희 어머니께서 복어국 잘하는 곳 이 있다며 복어국 먹으러가자 하시더라구용ㅎㅎㅎ
그래서 다녀왔습니당!! '일미복집'
저희 어머니께서는 여기 넘 맛있게 드셔서 지금 4번째 방문이시라구해용!!!!
든든하고, 속이 풀리는 복국!!! 지금부터 포스팅하겠습니당:D


위치는?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2511번길 4 일미복요리
전화번호 055-333-5600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WbAd.jpg


분위기 & 메뉴?

분위기는 나무나무 했답니당ㅎㅎㅎㅎ
내부에 이렇게 좌석들이 있습니당ㅎㅎㅎ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UxhL.jpg
그리고 예약석 포함해서 방이 6개가 있었습니당ㅎㅎㅎ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QGAN.jpg
방은 이렇게 앉아서 먹을수도 있고, 식탁?이 있어서 의자에 앉아서도 먹을수 있는곳도 있답니당ㅎㅎㅎ

메뉴입니다.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OLf3.jpg


맛은?

저희는 까치복으로 지리, 탕/돌솥밥을 시켰답니당ㅎㅎ
그리고 복튀김!!!도 추가로 시켰답니당ㅎㅎㅎㅎ

먼저 에피타이저로 복껍질 무침!!! 먼저나오더라구용ㅎㅎ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MPTz.jpg
새콤달콤하면서도 맛있었답니당ㅎㅎㅎㅎ

그리고 나온!!! 지리, 탕!!!
먼저 옆에있는 식초를 넣습니당ㅎㅎ^^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yOjv.jpg
안에는 이렇게 지리가 들어가 있어용!!ㅎㅎ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u8sp.jpg
시원하면서도 먹을수록 감칠맛이 나면서도 담백하였답니당!!!
뭔가... 속이 뻥~~~ 뚫리는것같은??ㅎㅎㅎㅎㅎ
아무튼 시원했답니당ㅎㅎㅎㅎㅎ

안에는 복살이 들어 있답니당ㅎㅎㅎ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oUut.jpg
한 그릇당 복살 3덩이씩 들어가 있답니당ㅎㅎ
초장에 이렇게 찍어먹으니 입에서 사르르르르~~~~ 녹더라구용!!!ㅎㅎㅎㅎ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GMN3.jpg
아참!! 그리고 함께나온 반찬들입니당ㅎㅎㅎㅎ
다먹고 부족하다!! 싶으면 더 달라고 하시면 된답니당

그리고 돌솥밥!!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ijhD.jpg
밥을 덜어서 주전자에 있는 물을 부어 다시 뚜껑을 닫아놓으면 된답니당ㅎㅎㅎ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gnVT.jpg
기다리는 동안 밥과 복국을 같이 먹으면 된답니당ㅎㅎㅎㅎ
갓해서 나온 밥이여서 그런지 넘 맛있더라구용! 꺄류류류
밥이 계속계속 넘어갑니당크으~~~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qyNb.jpg

그리고 마지막으로 복어튀김!!!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LbB7.jpg
안에 살이 꽉차고 정말 사르르르 녹네용 녹아!!!
역시 시키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용!!>_<


한동안 독감에 고생했었는데
찐한 복국 한그릇하니 독감!! 다날아 가버린것같습니당>_<
다들 시원한 복국 한 그릇 어떠신가용~~~~??ㅎㅎㅎㅎㅎ


다먹고 나오면서 본 복어들!!!
KakaoTalk_Moim_4THdjD2t7EJlVVMbznBgxm78KO9MJz.jpg
뽈록한 복어가 보고싶었는뎅...ㅜㅜㅜ
그래도 싱싱하더라구용>_<


윤딩이.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