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신체의 일부가 우리를 섬 기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니

 우리가 먹는 습관이 완전히 바뀌었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코르 탈레스라고 불리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천 년 전에, 사람은 뼈, 생고기, 심지어 가지와 같은 사랑스런 제품을 먹어야했고, 사랑니는이 음식을 분쇄하기에 완벽했습니다. 그러나 요즘의 기술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섭취하면 음식이 부드러워집니다.

출처

충수

그것은 사람이 주로 야채를 소비했을 때 셀룰로오스를 소화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요즘은 생산 된 식품을 섭취하는 경향이 있으며 더 이상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육식성이 높아졌습니다.

출처 

수족관 머리 근육

우리가 많이 들었던 용어 - 거친 덩어리 - 이것은 몸의 머리카락을 강건하게하여 체액을 더 많이 보거나 감기, 열기, 비 등의 몸을 더 잘 보호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현재 우리는 더 이상 그들 없이도 많은 사람들이 태어난다.

출처 

과...


작은 발가락 (새끼 손가락) 
예! 어둠 속에서 가구를 뛰어 넘는 법만 알고있는 그 작은 손가락 : ') 
출처  

작은 손가락을 통과하는 각 세대는 감소하고 있으며, 수백만 년의 전문가에 따르면 나머지 4 개의 손가락에 몸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완전히 사라질 것입니다.

마침내! ㅋㅋㅋㅋㅋㅋ

출처 

나는이 글이 당신의 마음에 들었 으면 좋겠다. 나는 당신의 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