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롯데리아 1월 행사! 햄버거 세트 먹고 몰랑이 무드등 받아왔어요~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롯데리아 1월 행사! 햄버거 세트 먹고 몰랑이 무드등 받아왔어요~

RE: 롯데리아 1월 행사! 햄버거 세트 먹고 몰랑이 무드등 받아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랑이 너무 탐나는데요?
1월이 지나기 전에 롯데리아에 가면 저도 몰랑이를 데려올수잇나요? 롯데리아는 역시 새우버거죠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