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 체험마을 팸플릿 디자인 _ Pamphlet design

olia2.png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올리아입니다.오늘은 제가 진행한 작업물(강화도 팜스테이마을 팸플릿)을 보여드립니다. 팜스테이 마을은 도시의 아이들이 평소에 접해보지 못하는 다양한 농촌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팸플릿은 마을과 체험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방문을 유도하는 역할을 하므로 책임감을 가지고 작업을 진행했답니다.

olia3.png

농촌 체험마을이므로 표지에는 자연물을 자연스럽게 그려넣었는데 나뭇잎과 꽃을 그리는건 워낙 좋아해서 즐겁게 작업했어요. 글과 약도를 그려넣고 전체적인 질감이 한지 느낌이 나도록 텍스쳐를 적용했어요.

design.png

팸플릿 작업은 처음이라 고민도 많이 하고 시간도 오래 걸렸지만, 마을에서 두고두고 제가 만든 팸플릿이 쓰인다는 생각을 하니 참 뿌듯했답니다.



[ 사진 더하기 ]



IMG_2566.jpg

쓱쓱 -


olia1.png

'누나야 잘하고 있나 지켜보고 있다냥'


껌딱지였던 아기 포밀 시절
IMG_1840.png

'내가 일케 귀여운데 그림만 그릴꺼냥?'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