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메모#26]일본라멘집! 山丁目(산쪼매)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일본라멘집! 산쪼매! 이름이 정말이상했어요 ㅎㅎㅎ무슨뜻인지 모르겠어요아직도 ㅎㅎㅎㅎ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동기인데 형인 친구한테 전화가왔어요 일본라멘먹으러 갈건데 같이가자고 처음에 저는 버스시간이 애매해서 갠찮다고했는데 생각해보니 저는 이나이 먹도록 25세ㅎㅎ
일본라멘을 한번도 안먹어봐서 갑자기 맛이 궁금해진겁니다! ㅎㅎ
다시전화해서 간다고하고 헐레벌떡 갔습니다!!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이랏쌰마세~~하며 일본어로 반겨주시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정말다행인게 일행이 이미 들어가서 자리를 맡아놔서 다행이지 자리가 만석이였어요!! (맛집예감!
:D) 주문은 포스기로 했어요!!! 돈코츠라멘6000원 + 사리추가1000원 + 미니규동2000원 이렇게 해서 9000원!! 저희 일행은 아래의 포스팅에서처럼 무식하게 먹기때문에 이렇게 시켰어요 ㅎㅎㅎ 먹어본결고ㅏ를 먼저 말씀드리자면 돈코츠라멘만 먹어도 적당한거같습니다! ㅎㅎㅎ
링크 : 먹방메모#2


이것은 돈코츠라멘!
제첫 일본라멘! 맛이 되게 깊었어요!! 정말 국물 한입먹는데 정말 이것이 라멘인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만족!


면사리를 추가하면 이렇게 작은 그릇에 넣어 준답니다! 양이 적어보였는데 넣고나니 은근히 많아서 포만감 한가득이였어요!!


이것은 미니규동! 식사엔 밥이 꼭 필요하다!! 하시는분은 시키시면 후회 없으실거에요!
식사중에 2000원이면 밥버거보다 괜찮다!! 라는 말이 나올정도였어요!ㅎㅎㅎ 맛보기에는 후회없었습니다!!

4인의 음식이 모두나왔어요!! 이제 먹어봅시당!!ㅎㅎㅎ 참고로 메뉴는 다같이 맞췄답니다 ㅋㅋㅋ


크으~
국물을 계속먹기엔 짰지만 아주 맛있는 짬?!? 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다먹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미래 고혈압 예약!!ㅜㅜ

아직 라멘 안먹어본 스티미언 있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전 처음인데 만족스러웠습니다! :D

(feat.인테리어가 일본애니 케릭터로 잘 꾸며져있었어요! ㅎㅎ 음식과 배경이 조화로워 일본인줄!ㅎㅎㅎㅎㅎ)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1가 1264-11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