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The Chemical Brothers - C-h-e-m-i-c-a-l

뜬금표이긴 하지만 영상하나 올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덥고 머리가 복잡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오브저의 페이보릿 아티스트 화학형제를 소개하려 합니다.
고딩때부터 좋아하긴 했지만, 제작년 안산락페인지 지산락페인지에 왔었는데
모기에 뜯기면서 입벌리고 친구들이랑 놀았던 날.
바로 저희 곁에는 화학형제가 함께 했더랬죠.
실제로 콘서트나, 페스티벌에서 이들을 본다면 지금 아래 올린 영상이 진짜진짜 어마무시하게 큰 대형 화면으로 보이면서
레이저 팍팍 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한 공연을 또 온다면, 정말 강.추..........해요.
얼마전 갔던 Coldplay내한 공연도 공연 요소랑, 장치 정말 많이 신경쓰고 좋았는데,
그것과 거의 동등한 닭살을 경험하실 수 있을 꺼에요.

덥고, 머리 복잡하고, 스트레스 쌓일땐
음악 크게 틀어놓고, 화면에 빨려들어가는거 좋은것 같아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