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공지] 200 팔로워 달성 (나름) 기습, 감사 이벤트

이글을 쓰고 있는 지금 현재 팔로워 수가 199명이네요.

아직 1명 남았지만, 다들 추석 연휴에 여행 떠나시거나 고향 찾아가시고 나면 저 혼자 외로이 기쁨을 즐겨야 할 것 같아 미리 당겨 기습 이벤트를 열어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100 팔로워 달성때는 조용히 입 닦고 넘어갔었드랬죠. ^^;
뭐... 눈치 주시는 분들은 없었지만 저혼자 괜히 부담감 100% 안고 있었답니다. 게다가 최근 이웃분들이 팔로워 달성 이벤트 준비하시는 것 보니 헉... 100*100으로 부담감이 가중되더군요.

선물로 뭘 준비해볼까 고민고민 하다가...
어렵게 어렵게 윤냥 허락을 받아 아래와 같이 올려봅니다.

얼마전 발리 여행때 우붓에서 들른 KOU CUISINE 에서 사온 수제 유기농(이 부분을 강조하라네요. ㅎㅎ) 잼 입니다.
일본분이 오픈한 가게인데...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일본분이 만든 수제잼을 사오는게 좀 이상하긴 하지만, 워낙 유명세를
타다보니 우붓 방문객은 꼭 하나씩 사온다고들 하네요.(제가 먹어보니 맛있네요~)

위 사진에 있는 잼을 종류별로 다 드리는게 아니라... (죄송합니다. ^^;)

바로 이 MILK CARAMEL JAM을 두분에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 방법과 조건

  1. 댓글로 신청 의사를 달아주시면 됩니다.
  2. 이웃이신 분들 중 한국어를 모국어로 하시는 분에 한합니다. (글 읽는 현 시점에 이웃이 아니시면 바로 팔로우 걸고 신청하셔도 됩니다.)
  3. 보팅은 선택입니다. (해주시면 더 좋구요. ㅎㅎ)
  4. 신청 기간은 해당 글이 Pay Out 되는 시점까지 입니다. (10월6일 밤 10시경까지 겠네요. 추석 연휴 기간이니 넉넉히 신청해 주세용)

상품과 결과 발표

  1. 랜덤 추첨기를 통해 KOU CUISINE의 Milk Caramel Jam을 각각 한 병(병이 작습니다. ㅠㅠ)씩 보내드립니다.-커피에 타 먹으면 카라멜 마끼아또가 된다는 제보가 있네요. ㅎ
  2. 당첨자가 해외에 거주시... 10 스달로 대체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당첨자가 맘에 들면 뭐라도 더 챙겨 보내드리겠습니다. ㅎㅎ
  4. 발표는 10월6일 해당글 Pay Out 후 따로 포스팅해 올리겠습니다.

두달여의 스티밋 활동 중, 부족한 글 많이 읽어 주시고 격려해 주신 이웃분들께 다시 한번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 전하고요, 보다 푸짐한 이벤트로 모시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차린 상은 빈약하지만 많이들 신청해 주시면 좋겠네요. ^^

그럼 다들 추석 명절 잘 보내시고, 머~얼리 여행 떠나신 분들은 좋은 추억들 많이 쌓고 오시기 바랍니다.

Written by Noah on 29th of Sep.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