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홍콩-05] Day2 - 빅토리아 피크, 미드레벨 & 심포니 오브 라이트

2014년 11월12~16일 (3박5일) 다녀온 홍콩, 마카오 가족 여행 이야기 입니다. 원래 올해 다녀온 발리 여행기를 올리려 했는데 특유의 게으름으로 아직 블로그 포스팅을 끝내지 못했네요. ^^;


Central에서 빅토리아 피크로 이동하는 버스 노선을 찾아보니 노선이 폐쇄됐단다.
헐... 관광지로 이동하는 노선이니 이용객이 꽤 될 것 같은데... 알고보니 Big Bus Trip이라고 우리나라 시티투어 처럼 홍콩시내 주요 관광지로 움직이는 버스로만 이동 가능~ 가려고 하는 곳은 빅토리아 피크 한 군데 이다보니 패스... 그냥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걸로...

피곤했던 둥이들은 택시 안에서 깜박 잠을 자주시고~
드디어 피크트램 도착!
역시 주간이라 야간 보다는 한산한 편이다. 표를 사고 잠시 기다려 트램 탑승~ 거의 45도로 기울어져 올라가는 트램이 신기하기만 한 둥이들... (ㅋㅋ 승재 표정봐라~)

전망대에는 안올라가고 일단 사진 몇 장 찍으며 점심을 먹기로 한 Bubba Gump를 찾는데... 햐~ 도대체 같은 건물을 몇 번을 올라갔다 내려온건지... 알려주는 사람마다 다르게 가르쳐주는 바람에 한참을 헤매고 나서야 겨우 식당을 찾을 수 있었다.

레스토랑에서만 봐도 홍콩 전경을 즐기기엔 충분했던 듯...
식사를 하고 나와서 윤냥은 타이청 베이커리에 에그 타르트를 사러가고~ 남자 셋은 하릴 없이 사진 촬영~

타이청 베이커리 에그 타르트 맛은?
글쎄... 여기 타르트가 홍콩식 타르트의 진수라는데... 마카오식 에그 타르트에 첫사랑을 느껴버린 우리 입맛에는 그냥 그런 보통 계란빵 맛이라고나 할까? ㅋㅋ

사진 찍기 놀이도 지쳐갈 때쯤 트램을 타고 다시 내려온다.

내려오니까 그제야 쉬야가 마렵다는 민재...(이 녀석 때문에 마카오에서 한 고생을 생각하면... ㅋㅋ)를 데리고 공중 화장실을 다녀와 보니 그새 잠들어 버린 박승재군... (어째 택시에서 안잔다 싶더니만.) 결국 근처 커피숍으로 업고가 잠시 재우고, 우리도 여독을 좀 푼 후...

카우키 식당이 있는 성완 쪽으로 도보 이동.
거리가 좀 되긴 한데, 대중 교통이나 택시도 좀 애매한 거리... 걷다가 안았다가, 걷다가 업었다가... ㅋㅋ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도 타보고... 중간에 내려 카우키 식당으로 이동.

양조위 단골집이라는 이유로 입소문을 탄 식당. 맛집이라니 안들러 볼 수 있나...
그런데 문제는 점심을 너무 늦게 먹어서 배가 안고프다는 것. ㅋㅋ 애들도 배가 부른지 예상 외로 적게 먹는 바람에 억지로 억지로 쑤셔 넣듯이 먹긴했는데... 진짜 무슨 맛인지는 전혀 모르고 먹었다. 심지어는 너무 쑤셔 넣다가 울컥~ 하기도 했다는 점... (윤냥이 그 모습을 보고 그만 먹으라고 말릴 정도였으니... ㅋㅋ) 다음에 홍콩에 또 올 기회가 되면 한번 쫄쫄 굶고 와보던지 해야지 원...

저녁 식사를 하고 향한 곳은 다시 스타의 거리...
8시에 시작하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 구경이 오늘의 마지막 코스! 국수로 느글거리는 속도 달랠 겸 허유산 망고 쥬스를 사러 나만 따로 이동. 서비스 정신 제로인 아줌마한테 기분 상해하며 사온 쥬스... 젤리 빼고 달라고 그렇게 이야기 했는데 세개 중 두개는 젤리가 들어있다.

카우키에서도 그렇고, 허유산에서도 그렇고... 도대체 서비스 정신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이런 노무 가게들... 장사시켜주면 안되는거 아냐?

공연이 끝나고 돌아오는 길.
갠적으로 세번째 공연을 보는 나는 완전 감흥 제로~ 그저 피곤할 뿐이다. 씻기도 귀찮다.

낼은 디즈니랜드, 모레는 마카오...
아~ 체력적으로 버텨낼 수 있을까? (윤냥은 위염으로 이미 넉다운 직전... ㅋㅋ)


To be continued...
Written by Noah on 27th of Oct.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