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 간의 기록

11월에는 술을 줄이고 운동을 열심히 하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11월 초에 앞으로 딱 6번만 술을 먹어야지! 하고 다짐을 했습니다.
열심히 운동을 하고 저녁에도 일을 하는데
갑자기 캔 따는 소리가 들리네요
아내가 맥주를 마시네요
같이 술 안먹기로 했는데 혼자 꼴짝꼴짝 마시더군요
저는 먹지 않았습니다.


친구넘이랑 약속을 했는데 항상 투덜이스머프처럼 투덜투덜됩니다.
친구넘이 한 사람만 움직이면 편한걸 왜 두사람이 움직이냐고 해서
싫다고 하다가 결국 마지못해 갑니다.
(친구 넘 음주운전으로 차 폐차.. 살아 있는게 신기! 절대 음주운전 하지 맙시다)
만나면 또 언제 투덜거렸냐 식으로 즐겁게 만납니다.
1121 1.jpg
얼마전 자기 사무실 직원이 소주 한 잔 하자고 해서 갔는데 맛있다고 데려가더군요
시간이 늦어서 먹다가 문 닫는다고 해서 나왔습니다.

1121 2.jpg
그리고 친구집에 잠시 들렸습니다.
친구는 아직 결혼을 안했습니다.
TV가 65인치네요.. 와우! 냉장고도 다 샀네요
친구가 말합니다. "여자가 몸만 들어오면 되게끔 만들었다! 소개팅 좀 알아봐라!"
그러더군요. 그래 알았다 했네요..
혹시 주변에 괜찮은 사람 있으면 연락바랍니다! ㅎㅎ

맥주 마시고 자고 가라 대리 안잡힐 수도 있으니 그러길래
안돼 애들이 기다린다. 하고 나왔네요
(친구집이 검단이라서 굉장히 멉니다.)


1121 3.jpg
어제 약속이 있어서 나갔다가
송사부 빵집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빵을 몇 개 사왔습니다. (고로케, 꽈배기 등)
아침에 애들 먹으라고 했는데요
참 신기하게도 제가 3개씩 사왔는데.. 제가 먹으려고 했던 빵을...
슈퍼갑(둘째), 을(첫째), 병(아내)가 한개 씩 먹어버렸네요
정의 서글픔....


오늘 전국적으로 눈 또는 비가 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서 추워진다고 하니..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내복 입는다고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히트텍, 내복, 롱패딩..꽁꽁 감고 다니세요
아프면 자기만 손해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