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신문에 관한 지극히 개인적인 고찰~!

스팀잇님들~! 혹시 경제신문 구독하시나요!~?

이 경제라는 단어에 문득 관심이가고 경제라는것에 대해서 알고싶다 라는 생각이 든 무렵, 처음으로 한 행동은 신문 읽기를 시작한거 같아요~!
처음 접한 신문들...와...뭔소리인지...IPO , B2B , P2P,BW,CB, 유산증자 , 코스피,토스닥 , 시카고 거래소 등등 전 제가 이전까지는 글을 읽을 줄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었어요... 젠장...ㅋㅋㅋ 에랏 모르겠다!!! 신문 한부 구독에 2시간식은 걸렸던거 같아요.ㅋ 머리속에 들어오지도 않는 그저 글 읽기..ㅋㅋ
그런거 생각해보면 지금은 큰 발전이있었네요~! 신문 30분 정도면 읽으니...ㅎㅎ 글자 몇개로 내용도 다 머리에 들어오고 헤헤헤
오늘은 가볍게 두개의 경제신문에 대해 저의 느낌을 성찰하고자 합니자~!!
우성 두개의 경제 신문하면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저는 한국경제 그리고 매일경제가 바로 떠오르네요. 사실 위 두개의 신문외 경제 신문들은 읽어본적이없어서...ㅋㅋ 편파적인 정보 죄송합니다.하지막 지극히 저만의 생각을 ㅋㅋ 적어 나가는거니...헿헤

저 우선 매일경제!!!! 저의 간략한 느낌~!
image

  1. 신문다운 신문(?) 기사가 한 눈에 다 들어오는 플랫폼을 사용 하는거 같아요. 빠른 읽기와 메이저 기사를 머리속 집어넣기가 편한거같아요 비교적~!
  2. 트랜드와 메이저에 집중 편한적인 느낌(?) 시대상의 주요 이슈를 조금 더 편하게 다루는거 같아요~!

*저의 개인적 견해로는 읽기 수월하고 빠른 매.경을 선호합니다
자 다음은 한국경제 신문~!!!
image

  1. 젊고, 트랜디한 감성의 플랫폼(?) 플랫폼 뿐아니라 기사도 다른 신문에는 나오지 않은 기사들이 간혹있어요~! 한가지 예로... 15년도 한참 4차산업혁명에 A.I , I.C.T ,I.O.T,자율주행차에 모듀가 떠들때 파생된시장으로 우리나라 센서 공급회사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준 기사가있었어요. 그 날 그 기사하나로 신문을 다 읽은 느낌이였어요~! 저의 짧은 생각과 시각을 넓혀준 느낌(?)
  2. 속지 중에 속지 한경비지니스!!!!
    모든 신문들의 속지가 쉐어링되는 기분이지만 진짜 절대 비교불가인 ㅋㅋ 한경비지니스~! 일주일에 한번 토요일??이 맞을거에요 나오는 한경비지니스. 그 한주의 모드 이슈와 ㅋㅋ 어느 한 지점을 파고드는 기사들로 아주 매력적인거같아요!!
    정말 이건 칭찬해~!

image

  • 이상으로 ㅋ 저의 짧은 성찰은 끝났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의견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고...고찰입니다 ㅋㅋ 쓰다보니 한경에 더 많은 이야기들을 쓰게 된거 같아여 ㅎㅎ 저는 시간과 여유가 되신다면 두 신문다 구독을...ㅎㅎ 아 지금은 신문사 어플로 아주 스마트하게 정보들을 받고 기사도 읽어요. 하지만 이 아날로그 감성과 신문에서 얻는 즐거움...ㅋ 역시 좋은거 같아요 담달에는 저도 구독신청해야겠네요~! 한달 쉬었더니 그립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