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d의 취지와 또 다른 계획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팬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kr-ad 피드를 들어가봤습니다. 


위 사진은지금 kr-ad의 최신글들을 캡쳐한겁니다.  물론 비난하고 나쁘다고 말하고 싶은게 아닙니다. 

잘 몰라서 그러신거고 들어가보니 이제 시작하시는 뉴비분들이 많더라고요 . 

실제 아이디를 모자이크 처리하지 않고 올리는것도 비난의 목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태그 문제는 제가 좀 더 노력해서 자주 노출시키고 알리고 하면서 정착해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kr-ad는 디지털 노마드!!즉 인터넷으로 돈벌이관련 태그입니다.

인터넷 돈벌이 플랫폼을 소개하거나 노하우와 질문등을 공유하기 위해 만든 태그입니다. 


유투브, 애드센스. 디튜브 , 제휴마케팅, 각종 인터넷 돈벌이등에 관련된 정보만 이 태그를 써서 포스팅해주시기바랍니다. 

스팀잇  관련 글은 여기에 포함됩니다. (노하우관련) 

스팀잇 노하우도 스팀잇라는 플랫폼을 통해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마이팬 또다른 목표- 

여러분 혹시 제휴마케팅이라는 것 아시나요? 텐핑은 아시고 있으신가요?


제휴마케팅이란?  

어떤 상품을 저희가 대신 소개하고 홍보함으로써 그것에 대한 수익금을 나눠가지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한 마디로 다른 사람의 상품을 대신 홍보해주는 거죠. 


텐핑은 이 제휴마케팅을 이용할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저는 얼마전부터 텐핑이라는 제휴마케팅을 시작했으며 지금처럼 6일간 80만원 가까이 순수익을 얻었습니다. 

이 노하우와 정보도 kr-ad를 통해 빠지는 거 없이 공개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ㅎㅎ


혹시 텐핑이 어떤 것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텐핑 어플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서 누군가가 텐핑에 관심을 가지고 다운을 받으면 저한테도 수익금이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그러니 위 링크로는 다운받지 마세요~~ 인테넷에 쳐서 다운받으세용!!) 


제가 위에 링크가 광고다!! 라고 말씀드리는 이유는 스팀잇에서는 제휴마케팅을 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깨끗한 스팀잇 문화를 유지하고 싶습니다. 

저는 스팀잇에 텐핑과 제휴마케팅 관련 노하우들을 제공할뿐 절대 머천트들을 홍보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스팀잇을 통해서는 홍보하지 말아주세요.

제가 이걸 소개함으로써 혹시나 스팀잇을 통해 광고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걱정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미 하시는 분 몇몇 봤습니다...) 


저는 스팀잇이 다른 플랫폼과 다른 이유가 친밀한 소통성 그리고 광고가 없는 진실된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텐핑을 통해서 그것이 광고글인지 아닌지 판단할수 있습니다. 

제가 피드를 둘러보던중 혹시 제휴마케팅 광고 글이 보이는게 있다면 .. 

저는 그것을 과감하게 캡쳐해서 동네방네 떠들고 광고글이라고 알릴겁니다. 


제발 이 플랫폼에서는 광고하지 마세요!! 

(몇몇 분들이 텐핑을 통해서 이미 홍보하시던데.. 그렇게 눈살 찌푸리는 광고는 우리에게 피로감만 줄 뿐입니다...)



정리하자면

1. kr-ad는 인터넷 돈벌이 관련 태그입니다. 다른 목적성의 글들은 다른 태그를 이용해주세요~ ㅎㅎ

태그가 궁금하신분들은 kr-tag에 있는 저의 태그 정리글을 확인해보세요!! 


2. 앞으로 제휴마케팅의 관한 방법과 노하우들을 제공하겠습니다. 




-추신 이 글이 제휴마케팅을 소개함으로써 문제가 될경우 바로 수정해서 빈글로 남기겠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