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an 팔로워 300돌파 이벤트!! 벌써?!! ㅎㅎ 감사합니다.(마감됨)

세상에 마상에 여러분!!

팔로워 300을 돌파했습니다... 키야

신기하네요 ㅎㅎ

매일 3개의 글을 올리자는 저의 다짐도 계속 지켜나가고 있고 올 연초는 좋은 일만 가득한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릴게요~~ 물론 소통왕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소통중인데 ㅎㅎ 팔로워가 많아져서 다 왔다갔다 하지 못하는 점 죄송해요ㅠㅠ )

많은 분들과 좋은 스팀잇 생활을 하고 있어 저는 무척 기쁜 아침이었습니다.

-이벤트-

이번에도 보팅은 상관없습니다. ㅎㅎ 댓글과 리스팀만 해주시면 이벤트 참가 완료용!!

3명에게 1달러씩 줄 예정입니다.
더 많이 주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꼭 더 영향력을 키워서 10명게게 10달러씩 주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용~~ 여러분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