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빠로 살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my fan입니다. 

여러분 제가 요새 아빠 노릇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이 굉장히 부끄럽네요ㅋㅋㅋ 그래도 머 추억이니까) 


ㅎㅎ 진짜 결혼해서 아빠가 된건 아니고요. 

가슴으로 나은 딸 덕분에 아빠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기침이라도 잠깐 하면 아픈거 아닌가.. 걱정하고.

놀떄 행복한 웃음 지으면 엄청 이쁘고. 

가끔 사고 칠떄 혼내긴 해도 혼날때 표정보면 또 싹 풀리고. 

아침에 반갑다고 꼬리치면서 내 침대위에 올라와서 나 보고 있을때 어찌 그리 행복한지.


요새 정말 이 딸 덕분에 살고있는듯 합니다. 

제가 뚜지를 걱정하고 돌보는 과정을 보시던 부모님이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너가 지금 뚜지를 생각하고 있는 마음이 우리 맘이란다. 넌 지금 뚜지 아빠로 살고 있는거야"


그렇습니다.. ㅎㅎ저는 아빠입니다.


참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는  하루네요~~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