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업 제안]2월14일 2시 부산역 커피빈 앞(노보팅)

DQmPwPvP5y1yqEWScjVCGR7B63Nmjm3Xyg8pcHB97rSAjPQ.png
Designed by @surfergold

안녕하세요~
@muzige (무지개)입니다
2월14일 2시 부산역 커피빈앞..
저는 저 시간에 저 곳에 있을것입니다ㅋㅋ
3시10분 기차타고 서울로 와야하거든요;;
그래서 용기내서 제안해봅니당
만나요~

부산 사시고 우연히 시간되시는 분은
커피한잔해용 제가 사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은
[부산역에서 혼자 커피를 마셨다]
ㅎㅎㅎ

나오시는분 어색하지않도록 노력은
해보겠습니돠..ㅋㅋㅋ커피가아니라
폭탄주를 준비해야되는거 아닐까..
아니겠죵?

궁금하네요 한 분이라도 나오실수있는
분이 계실지! 그럼 이만!

저 이거 보팅 않되도록 해야되는데..
지금 제가 방법을 모르겠어서..으헛
이미 해주신 분들께 죄송하고
보팅받는글 아닙니당ㅜㅜ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