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버킷리스트] 오늘의 세가지 소원

안녕하세요..

밝은 음악과 즐거움을 꿈꾸는
직장인밴드 Mong의 드럼을 맡고 있는 @mssy1004입니다.

오늘은 제가 활발하지는 않지만 애정을 가지고 활동하는
소모임 주제인 제 버킷리스트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많이 활동 못하기는 하네요..
워낙 직장인밴드 위주로 포스팅을 하다 보니.. ㅠㅠ)

제 마음이 바람에 날리는 낙엽같아서
이것저것 하고 싶은 것들이 많지만..
오늘은 세가지 소원을 써 볼까 합니다..
조금은 쉽게 생각나는 것 위주가 되겠네요..
아마 그냥 하면 되는 것들을 안하고 살았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하나. 회 떠보기..
20180113_201049.jpg

고기랑 회 중에 뭘 더 먹고 싶어? 라고 물어본다면
전 주저없이 회를 선택합니다.
뭔가 식감도 좋고 술을 마셔도 덜 취하는 것 같고
(실제로는 회가 더 많이 취한 경우가 많긴 하지만요.. ㅋㅋ)
그 좋아하는 회를 스스로 만들줄 알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하루에 수십번도 더 한적도 있었네요..

둘. 오로라 사진 찍어보기..

[원래는 여기에 사진을 딱 올리고 싶은 네이버 사진들이 많은데..
아.. 저작권이라는 문제가 있을듯 하여..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는 거로~~]

신들이 춤을 춘다는 오로라..
종교는 기독교지만 그래도 왠지 그 말이 은유적인 표현으로는 딱인듯 싶네요..
사진도 사진이지만 그 춤추는 풍경속에서
눈을 같이 춤을 추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셋. 제주도에서 살아보기
20170908_110112.jpg

정말 요건 먹고 살 수 있는 직장만 있다면..
요즘은 서울을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너무 각박하기도 하고 답답하기도 하고
뭔가 여유로운 삶을 살아보고 싶네요..
ㅎㅎ.. 제주도가 그런 삶을 줄지는 모르겠지만요^^

또 뭐가 있을까요?

어떻게 보면 지금 살아가고 있는 거 자체에 감사하며
오늘의 삶이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였다고
그렇게 살아가고 싶네요^^

그리고 지금처럼 직장인밴드를 쭈우욱 하면서요^^
직장인밴드_대문.jpg

@mssy1004.. 제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and follow me.. Thank you!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