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무엇이 보고 싶습니까?

바둑전도사 박원장입니다.

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멋진 그림으로 설렘을 선물해주시는 스팀에 화가@lanaboe님의 지명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지명은 어제였는데 생각보다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
듣자마자 생각난 건 연금복권이었습니다.

캡처.PNG

3초의 선물은 역시 이 많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
로또, 주식차트, 가상화폐 차트 등 많지만 그중에서 연금복권을 선택한 이유는
매달 일정한 금액을 지급받는 매력이 있어서지요

일확천금의 금액이 한 번에 떨어진다면 제 스스로가 어떻게 변할지 모르니까
가능하면 지금의 삶은 유지하면서 경제적인 자유를 얻는 게 더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떠오르는 게 연금 복권이었답니다.

T3CJ8141.jpg

가족사진 보기
가장 많이 고민하였는데 가족사진을 보면 꽤 많은 정보가 담겨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첫 번째로는 앞으로 태어날 가족이 어떻게 구성? 이 되어있나 볼 수 있겠지요?
두 번째는 나와 현재의 와이프의 건강도 확인할 수 있다는 생각에 가족사진을 3초간 보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나의 직업 보기
미래의 나는 무슨 일을 할까?라는 고민을 최근에 많이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바둑 관련된 일을 하고 있지만 우리나라는 바둑으로 먹고살기 그리 쉬운 곳이 아니네요.. 급변하고 발전되는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열심히 다양한 것을 공부하는 중입니다.
언젠간 바둑 이외에 새로운 직업을 찾지 않을까 싶고
내가 먼 미래에 무슨일을 하고 있을지 저도 궁금하네요

욕심쟁이다 보니 3가지나 적었군요! 좋은 이벤트에 지목해주신
@lanaboe 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3 seconds 태그를 달아주세요!

그 3명의 가장 최근 글에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바통을 받을 3명을 지명해주세요!

(누구를 정할지 고민하다가 바둑을 배우러 와주시는 뉴비분들 위주로 선정해봤습니다. 소개도 할 겸 말이지요 ㅎㅎ)
@roona1383 - 일상생활 팁, 유용한 사이트, 게임 이야기를 적어주시는 분입니다.
@jeoungjaeyoung -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아동심리학 관련한 글을 자주 올려주십니다.
@jammaru31 - 보험 관련 글을 알려주시는 분입니다. 급할 때 모두들 찾으실 일이 있지 않을까요?
뉴비분들 소개도 할겸해서 적어보았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대문.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