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일상] 스팀잇 움짤,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모모꼬(@momoggo) 입니다!
벌써 일요일이네요.. 다들 좋은 주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
시간 정말 빠른 것 같네요.. 벌써 다시 월요일이 다가오다니 크흡..
모두 힘내시기 바랍니다~!! 빠샤빠샤
이번 포스팅은 아무 디자인 대잔치2입니다 ㅋㅋ 꿈틀꿈틀 스팀잇
시끌벅쩍한 주말의 스팀잇을 표현? 했다기보다 낙서에 가깝죠?ㅋㅋ 모바일로

보니 멈춰있네요 움직이는건데 엉엉 ㅠㅠ

제목-없음-1.gif

역시 주말의 스팀잇은 하태하태~ 포스팅 글이 한순간에 올라갑니다
그만큼 좋은글도 많은데 묻히기 쉬워서 안타깝네유 눈물ㅠㅠ
열심히 쓰셨는데 호응이 별로 없으면 너무 마음 아프죠.. 그런분들 힘힘!
노력하시면 빛을 볼 날이 오겠지요~ 저도 그 마인드로 하고 있답니다 ㅎㅎ
다음에는 이렇게 포토샵 '타임라인' 기능이나 강의 해볼까요?

momoggo 대문(@surfergold).png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 슈퍼 뉴비 K! 본선 인기투표

제가 어쩌다 본선 후보로 들어가게 됐습니다
누군가가 절 인정 해주셨다는 행복행복 ㅠㅠ
혹시 제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인기투표로 절 응원해주세요~!ㅎㅎ
슈퍼 뉴비 K! 본선 인기투표를 시작합니다. 많이 참여 해주세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