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Soccer] 역대급으로 Hot한 겨울 이적시장에 대해 알아보자!!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ccer] 역대급으로 Hot한 겨울 이적시장에 대해 알아보자!!

RE: [Soccer] 역대급으로 Hot한 겨울 이적시장에 대해 알아보자!!

아 죄송합니다!!ㅋㅋㅋㅋ 맨시티팬이신데 저가 고려를 못했네요ㅎㅎㅎ
최근 맨시티 경기봤는데 라포르테 롱패스가 대박이던데요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