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뚜

1C2CAF64-25BA-47B2-87BD-F203E3CC013E.jpeg

(1)
최근 선택이란걸 많이 했습니다.
원래 삶이란게 그렇잖아요.
멍청한 선택의 연속ㅎ
이 선택이 날 멸망시킬지 이득을 줄지는 시간이 조금 경과해야 알수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2)
쥬라기월드2 봤습니다.
읍읍읍이가 읍읍하는게 맘에 들었지만 그거빼곤 전체적으로 실망투성이 입니다.ㅎㅎ
하지만 랩터는 귀여워요

(3)
많은 분들이 활동이 뜸해졌네요.
모두 행복하길 빕니다.

(4)
프사바꿀라했는데 마땅한 셀카사진이 없네요.
그냥 당분간 기본이모티콘 쓸렵니다.
저게 더 잘생긴거 같아요.

(5)
동물원가기 좋은 날씨네요.
모두 샌드위치들고 하하호호 떠나세요.

(6)
곤지암 밋업은 취소입니다.
왜냐면 거기 없어졌어요. 부지 다 부셔버리고 빌라 짓는다네요.ㅎㅎ
추후 입주하시는 분들 재미날꺼 같습니다.

(7)
즐거운 주말 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