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조심스럽게 가입인사해봅니다.

안녕하세요 @minte입니다

@venti님이 쓰신 책보며 스팀잇에 가입하고 망설이기만하다 보름만에 가입인사를 해보네요.

블로그, 인스타, 페북을 쭉하던 사람인데,

스팀잇은 시작이 참 어렵더라구요.

아마  #newbie 라면 누구나 똑같은 고민을 하지않았을까싶어요

내 글이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에 혹해서 가입했는데,

들어오고 보니 지금까지 쓰던 방식과 다른 시스템

보팅은 뭐고, 보상은 뭐고, 스팀달러는 뭐며 스팀파워는 또 뭔지....

사진 한장 올리려니 주소를 쓰라고 나오고... 세상 어렵다....ㅜ.ㅜ

기록은 일주일이 지나면 수정도 삭제도 할 수 없다니 손이 움직여지지않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저를 망설이게 한것은...

이곳을 어떤 소재로 꾸밀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일상을 끄적이며 써도 되는 타 SNS와 다른 느낌이 드는건 저만의 생각인걸까요?

어떤 이야기를 풀어갈지 결정하는데 보름이 걸렸네요


-4춘기와 40춘기 사이-

저희 집에는 4춘기를 시작하는 철이 든 딸과

권태기와 40춘기를 함께 맞은 철없는 엄마가 살고 있어요

저는 이곳에 두 여자의 성장 이야기를 쓰려구해요.. 

저희 딸이 이 곳에 자기 이야기를 쓰는 줄 알면 저를 죽이려 들겠지만...ㅋㅋ

스팀잇은 저에게 숨구멍 같은 존재이기에...

거창하지않고 소소하게 일어나는 이야기들을 기록하며 때론 울고 웃으며 소통해볼게요.

"글 중간에 사진은 어찌 올려야하는지. "

다음 글 올릴땐 사진도 같이 올려볼게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