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경주 세계 차 문화축제에 다녀왔어요. ^^

06.jpg





「 경주 세계 차 문화축제 」


| 보문호반 찻자리, 경주 차문화원 |







안녕하세요 :) @mimitravel의 미미입니다.
2주만에 슬며시 ㅎㅎ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주말에 경주에서 [차 문화축제]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D


01.jpg
02.jpg




60개가 넘는 부스중에 인기있었던 43번 부스 '경주 차문화원'
마음을 훔치는 꽃차 라는 글귀대로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렸어요.

이곳은 저희 친정엄마께서 ^^ 직접 행사에 참여하시며 진행하셨던 부스입니다.
꽃차공부도 하시고 자격증까지 있으시답니다.
제자 두분과 함께 손님들에게 예쁜 꽃차를 내어드리는 중이셔요.


03.jpg
04.jpg
05.jpg




고운 색깔과 향, 꽃에 따라 다른 여러가지 효능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향긋한 꽃 차 한잔 :)

사실 저는 이날 꽃차를 못마셨어요. ㅠㅠ
손님들이 줄서서 계시는데 차마 저까지 마시긴 그런것 같아서...
대신 저는 가끔 친정집에 가면 항상 차를 마신답니다. ㅎㅎ



07.jpg
08.jpg
09.jpg




차는 항상 다식과 함께하는데요. 이 날 다식은 저도 처음봤는데
너무 예뻐서 또 한인기 했습니다. ㅎㅎ
꿀에 살짝 담근 가래떡에 말린 꽃들을 올려둔것이예요.

저 진짜 빵순이, 떡순이 인데 친정엄마께서 준비해온 떡이
모자랄것같다고 하셔서 이것도 맛도 못보고 왔네요. ㅠㅠ 흑....


10.jpg
06.jpg



저보다 훨씬 부지런하시고 열심이신 친정엄마를 저도 배워야하는데...
도대체, 왜, 전, 귀차니즘의 결정체일까요 ㅋ

엄마께서 블로그까지 운영하시고 계신데 혹시 ^^
꽃차에 관심있으시면 https://blog.naver.com/hope4989 블로그 둘러봐주세요.

저번주말에 급하게 홍콩여행을 다녀와서
홍콩여행기를 적으려고 보니 영국 여행기 반의 반도 안적었네요. 하하 ^^;
다시 열심히 해보리라 다짐하며 포스팅을 끝내보아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_ @mimitravel


스팀잇라이트.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