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짜로 사주 봐드립니다 (적중률 :80% 이상)

안녕하세요 팩트북입니다~!! ㅎㅎㅎㅎ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굉장히 잘 맞아 떨어지고?!
또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저기준 약 80%이상 다맞춘듯.... ㅎㄷㄷ]

다 보는건 힘들고 ㅠㅠ 글씨를 직접 제가 손으로 타자를 쳐서 써야되기때문에 신년운세만 봐드릴게요
Ctrl+C Ctrl+V [복붙] 이 안되요 ㅠㅠ 일일이 쳐야됨 ㅋㅋㅋㅋㅋ

그래서 자기 올해 신년운세만 봐드리리 겠습니다
보시고 싶으신분들!! 댓글달아주시죠!
사실 신년운세라기보단 그사람 평가 사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미 4월다되가긴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 태어난년도[양력] / 태어난시간

ex)김스팃 / 1990.03.20 / 새벽3시 50분
이렇게 적어주시고 하셨다가 실명이 계속 노출되는게 두려우시면 하루정도 텀두시고 제가 댓글달면 이름수정하거나 신상정보를 지우시면됩니다

(팔로우 / 댓글 ) 환영합니다~! 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