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20스달 이벤트/600팔] 만약 스티밋에 여론조작을 위한 계정들이 생긴다면?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스달 이벤트/600팔] 만약 스티밋에 여론조작을 위한 계정들이 생긴다면?

RE: [20스달 이벤트/600팔] 만약 스티밋에 여론조작을 위한 계정들이 생긴다면?

6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기념 이벤트를 특별하게 하시는게 아주 인상적이네요 ㅎㅎ
퀴즈는 너무 어려운 주제에요 ㅋㅋ 아마도 그런 봇을 만든다면 그런걸 방지하는 봇도 생겨나지 않을까요? ㅋ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무리 머신러닝, 딥러닝이 발전해도 사람 감성을 따라가지 못하지 않을까 생각? 소망?해봅니다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