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샤브샤브 꽃마름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입니다!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ㅎㅎ

저녁에는 약속이 있어 점심때 부모님을 모시고 꽃마름으로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image

와 사람이 징그럽게도 많이 있네요 ㄷㄷ

알고보니 오늘 중고등학생들이 졸업하던 날이더라고요 ㅜㅜ

그렇게 30분이라는 시간을 기다린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꽃마름은 샤브샤브를 먹는 장소로

image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는 육수와 건져먹을 야채를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고기는 소목심과 양지 두가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소고기의 경우 최초로 한 번만 제공되며

야채같은 경우 무제한으로 리필할 수 있는데

image
image

육수에 살짝 데쳐먹을 수 있는 야채들과

image

월남쌈 안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야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image

입맛데로 골라오신 뒤

image

육수 속으로 풍덩~!

이렇게 100분동안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물론 저처럼 샤브샤브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는데

image

치킨, 깐풍기, 탕수육, 불고기 등 육류로 만들어진 음식들과

image

간단하 초밥과 캘리포니아 롤

image

그리고 피자같은 종류도 준비되어 있는데

샤브샤브를 중점으로 만든 식당이기 때문에

사이드 메뉴는 조금 단출한 편인데

그래도 종류마다 한두젓가락씩 먹다보면 배부르답니다 ㅎㅎ

제가 먹은 오늘의 사이드 메뉴 중

image

단호박으로 만든 피자가 가장 맛있었던것 같네요 ㅎㅎ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고나니

image

지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응모권을 한 장 받았는데

image

새해 기념이라며 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고요

그래서 기도하며 응모권을 적어 넣었습니다 ㅎㅎ

예전에는 정말 운이 좋아서

금 10돈이랑 자전거 등을 많이 받아봤는데

요즘에는 운빨이 떨어졌는지 당첨이 잘 안되네요 ㅜㅜ

여튼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image

그 많던 줄은 사라지고 빈자리도 많이 보이네요 ㅎㅎ

제가 오늘 식사한 꽃마름은 평택 소사벌에 위치한 꽃마름으로

무슨 음식을 먹을지 고민될 때

그 고민을 해결해주는 장소인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모두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평남로 941 우성메디피아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28 Comments
Ecency